뱀나오는꿈 해몽풀이

    뱀나오는꿈 해몽풀이

    서양에서는 아담과 이브의 선악나무의 열매를 먹게하는 악마의 상징으로 묘사되지만 우리나라에서는 지혜, 잉태, 보물을 상징합니다. 해몽풀이에서도 색깔이나 행동등에 따라 해석이 달라지는데요. 자세한 뱀나오는꿈 해몽풀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뱀에게 물리는 꿈 또는 잡는꿈

     

    독사에 물려 온몸에 독이 퍼지거나 피가 나서 아픔을 느끼는 것은 승진또는 시험에 합격하여 직위가 상승할 것을 암시합니다. 또한 뱀을 잡는것은 재물을 잡는것과 같이 진행하던 일이 잘 풀려 좋은 성과를 내고 사업이 번창하여 재물이 들어오는것을 의미합니다.

     

    #2.  흰 뱀을 보는꿈

     

    백사는 옛부터 귀한 동물로 여겨왔는데요. 이러한 백사에게 물리거나 잡는 것 모두 길몽입니다. 귀한사람을 만날 연애운과 사업이 번창하고 생각지 못한 돈이 들어오는 금전운이 모두 좋아지는 것을 암시하므로 로또를 구매해보시는것도 좋겠습니다.

     

     

    #3 큰뱀나오는꿈

     

    큰 구렁이가 나오는것은 태몽의 의미가 강한데요. 클 수록 아들을 낳을 태몽으로 암시되며 화려한 뱀은 예술적 능력이 뛰어난 딸을 얻을 태몽입니다. 또한 큰 구렁이가 집안으로 들어오는 것 또한 가족의 화목과 평안을 가져다 주며 가정에 좋을 일이 생길것을 암시합니다.

     

    #4 뱀이 많이 나오는꿈

     

    우글우글 거리는 수 많은 뱀을 보는 것은 권력이나 재물을 가지게 됨을 암시합니다. 원하던 직장에 취업되거나 직장인이라면 승진을 할 수 있는 길몽입니다. 또한 진행하던일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좋은 성과를 내며 그로인한 명성이 높아지고 재물이 들어올것을 암시합니다.

     

     

    #5 뱀을 죽이는꿈 또는 도망가는꿈

     

    죽이거나 도망가는 것은 행운을 쫒아내거나 피하는 의미를 가집니다. 주변사람 또는 연인과의 관계가 틀어지거나 트러블이 생길 수 있으며 진행하는 일에 문제가 생겨 마음의 상처를 받을 수 있습니다.

    상황별 뱀나오는꿈 해몽풀이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애완동물로 키우는 분들도 계시지만 저는 실제로는 스멀스멀 기어다니는게 무서워서 좋아하지는 않는 동물이지만 해몽풀이에 따라 좋은 운을 가져다 준다고하니 미워만 할 수는 없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