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무료운세 토정비결 보기

    2017년 무료운세 토정비결 보기

    정유년 올 한해 원하던일이 이루어 질지 좋은 짝은 만날 수 있을지 궁금한 점이 많은데요. 돈을 주고 알아보는 방법도 있지만 부담스러운 분들을 위해 2017년 무료운세 토정비결 보기에 대해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2017 무료운세

     

    토정비결은 의약, 점, 천문, 음양, 술서에 능했던 토정 이지함 선생이 조선 명종대 만든 비결로 이러한 음양설을 가지고 사람의 태어난 날과 시간, 이름으로 길흉화복을 점치는 방법입니다. 

    운세의신 사이트

     

    처음으로 알려드릴 사이트는 운세의신입니다. 포털사이트에서 검색을 통해 간단히 주소를 확인 할 수 있으며 빨간색 네모칸에 표시한 것과 같이 선택해주세요. 년도를 선택하면 2018년부터 2021년까지 나의 운을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사주정보 입력

     

    알아보고자 하는 사람의 이름과 성별, 생년월일 시를 선택하고 태어난 시간 및 음력, 양력 여부를 클릭해주세요. 하단에 결과보기를 클릭하면 2017년 무료운세 토정비결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종합적인 흐름 분석

     

    木, 火, 土, 金, 水 오행을 분석하여 연애 결혼, 직장, 건강, 소망, 대인, 처세운까지 다양한 방면에서 풀이하여 자세하게 알려주고 있습니다. 알 수 없는 미래를 미리 대비한다는 마음으로 읽어보면 좋을것 같습니다.

     

    월별 운세결과

     

    1월부터 12월까지 월별로 풀이를 알려줍니다. 결과에서 다음달 3월에는 푸른 잔디에 단비가 내리는 격으로 좋은 일이 많을 것이라고 하니 괜히 기분이 좋아지네요.

     

    행운의 숫자

     

    행운의색

     

    행운의 숫자와 색도 알려주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나온 결과를 참고하여 조심할것은 미리 조심하고 한 해의 계획을 세워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뽐뿌 사이트

     

    두번째로 알려드릴 사이트는 핸드폰을 저렴하게 사는 것으로 유명한 뽐뿌입니다. 무료로 신년운세와 토정비결을 볼 수 있는데요. 위에 이미지처럼 토정비결을 선택해주세요.

     

    뽐뿌 토정비결

     

    사주를 알아보고자하는 분의 정보를 위와 같이 입력해주세요. 친구나 연인의 사주를 봐주는것도 좋을 것 같네요. 하단에 결과보기를 선택하여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운세결과

     

    올 한해의 전체적인 운과 월별로 나눠서 자세한 알려주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2017년 무료운세 토정비결 보기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두 사이트에서 오늘의무료띠별운세나 타로점, 심리테스트와 같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니 가족, 친구, 연인들과 함께 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