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꿈 돈줍는꿈 해석하기

    돈꿈 돈줍는꿈 해석하기

    사람은 잠이들면 다양한 꿈을 꾸게 되는데요. 그중에서도 돈과 관련된 꿈을 많은사람들이 단순히 길몽으로만 여기곤합니다. 재물과 관련된 꿈을 꾸면 기억을 꼭 되짚어보아야 하는데요. 왜냐면 생생하게 기억이 났을때, 현실에서 영향을 끼칠 확률이 더 높기 때문이라 합니다. 이 포스팅에서 이야기할 꿈해몽풀이는 돈꿈 돈줍는꿈으로 재물에 관한 꿈은 특히 기대심리가 작용하는면이 있기에 정리해봤습니다.



    새 지폐를 줍는꿈, 동전 줍는꿈

    새 지폐를 얻는것은 좋은 직장에 취업하게 될것을 암시합니다. 길몽이라고 생각하면되는데요. 이와 반대로 지폐가 아닌 동전을 줍게된다면 부정적인 의미를 가집니다. 동전을 줍는걸 상상해보세요. 이미 떨어져있는 동전을 줍겠죠? 떨어진 동전은 걱정과 근심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부정적인것을 가지게됨으로 흉몽인것이죠.

    돈더미에 깔리는 꿈

    내가 돈더미에 깔려버리는 꿈은 길몽과 흉몽 두가지 내용을 모두 담고 있습니다. 돈더미는 단어 그대로 재물을 얻게 됨을 의미할수도 있지만, 역으로 걱정이나 근심을 의미할수도 있습니다. 재물이라면 길몽이지만, 걱정과근심이라면 흉몽이겠죠. 이것을 판별하려면 기억을 되짚어 그 상황의 분위기가 어떠했는지 생각해낼 필요가 있습니다. 분위기에 따라 길몽인지 흉몽인지 파악해내야하죠.



    돈이 종이로 변하거나 바람에 날아가버리는꿈

    이 꿈들은 내용그대로 해석하면 됩니다. 즉 흉몽이라는것인데요. 돈이 종이로 변한다거나 바람에 날아가버린다는것은 금전적인 손해를 의미합니다. 그리고 손해가 내가 의도치 않았는데 강제로 이루어질것을 암시하죠. 매우 조심해야합니다.



    강도에게 돈을 빼앗기는 꿈

    돈을 뺏기기 때문에 흉몽이라고 생각하실텐데요. 의외로 길몽입니다. 강도에게 돈을 뺏기면 사업적으로 성공하거나 금전적이득을 볼 것을 암시합니다. 만약 돈이 아니라 가방을 빼앗겼는데 그 가방에 돈이 가득차있었다면? 내가 필요했던 재물을 얻게된다고 보면됩니다.


    돈을 발견하는꿈, 임대료 지불하는꿈

    이 꿈들은 길몽입니다. 돈을 발견하는꿈은 문장 그대로 재물을 재물을 얻게될것을 의미한다보면되고, 임대료 지불은 사업적인 안정을 찾게될것을 암시합니다. 또는 이루고자 했던 일의 진행이 일사천리로 이루어질것을 의미하기도 하지요.



    돈꿈, 돈줍는꿈은 대체적으로 길몽인 경우가 많긴 하지만, 꿈속의 내용이나 분위기에 따라 흉몽이 될수도 있으니 꼭 내용을 잘 살피어 미래를 보는 현안이 필요합니다. 하지만 흉몽일지라도 큰 재앙까지는 아니기 때문에 전반적으로 좋은꿈이라고 생각해도 괜찮을것 같기도하네요. 오늘도 행운깃들 하루가 되시길 바라며 글을 마칩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