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일보 오늘의 운세 바로 확인!

    조선일보 오늘의 운세 바로 확인!

     

    인터넷이 발달하기 전에는 정보를 확인 할 수 있는 미디어 매체가 TV와 신문 뿐이라서 한정적인 내용만 볼 수 있었고 신문을 구매하거나 정기적으로 받아보는 일이 많았습니다. 지금은 워낙 인터넷이 잘되어 있어서 아날로그 방법보다는 디지털 방법을 선호하게 되었는데요.

    각 신문사의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정보를 볼 수 있어 편리하여 각 언론사 마다의 정보를 비교해 볼 수도 있습니다. 오늘은 조선일보 오늘의 운세 바로 확인해 볼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아침 출근길에 답답한 일이 있거나 중요한 일을 해야할때 참고한다면 도움이 되겠지요.

     

     

    조선일보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세요. 자주 사용하는 포털사이트에서 검색하면 간단하게 홈페이지 주소를 알 수 있습니다. 빨간색으로 표시되어 있는 부분을 클릭해주세요.

     

     

    각 종 이슈들과 뉴스꺼리를 메인 페이지에서 볼 수 있으며 날씨나 건강, 생활정보등 일상생활에서 필요한 정보도 얻을 수 있습니다. TV조선 방송관련 정보도 하단에서 확인 할 수 있어 방송을 즐겨보는 분들께도 유용한 사이트인 것 같네요. 오른쪽 상단에 검색란에서 오늘의 운세를 적고 돋보기 표시를 클릭해서 다음단계로 넘어가도록 하겠습니다.

     

    뉴스란에서 날자별로 조선일보 오늘의 운세를 무료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음력날짜도 안내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라며 저는 28일 날짜를 선택하여 좀 더 자세히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각 띠별로 운세를 안내하고 있습니다. 27년생 토끼띠부터 98년생 호랑이띠까지 연령대별로 확인 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어렸을때에는 내나이의 운세를 안내하고 있지 않아서 아쉬울때가 있었는데 이제는 쉽게 찾아 볼 수 있어 늙긴 늙었구나 하는 생각이 세삼드네요. 여러분의 운세는 어떤가요? 저는 짧게 안내되어 있지만 좋은 운세를 안내해주고 있네요.

     

     

    좀더 길고 자세하게 알려주면 좋을 것 같지만 재미로 보는 것인 만큼 참고하기에는 좋을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조선일보 오늘의 운세 바로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인터넷이나 모바일로 언제 어디서든 간단하게 무료로 확인이 가능하니 신문을 사서 보지 마시고 유용하게 사이트에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