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 사주풀이 무료확인

    이름 사주풀이 무료확인 방법

     

    누구나 자신만의 이름을 가지고 있는데요. 예전에는 철학관을 방문하여 아이의 태어난 날짜, 시간, 성별등 사주팔자를 확인하여 짓어주곤 했습니다. 시대가 많이 바뀌긴 했지만 이름이 그 사람의 인생에 영향을 줄것이라는 믿음은 여전히 가지고 있는데요. 인생이 잘 안풀리거나 본인에 지금 성함이 맞지않다고 생각 될때 참고 할 수 있는 무료 이름 사주풀이 할 수 있는 사이트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첫번째로 알려드릴 사이트는 운세의신 입니다. 네이버 포털사이트에서 검색하면 간편하게 사이트 주소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 사주를 통한 이름무료풀이가 가능합니다. 빨간색으로 표시되어 있는 부분을 선택해주세요.

     

     

    성함과 성별을 입력하고 생년월일과 태어난 시간을 클릭해주세요. 양력및 음력까지 입력을 완료하면 밑에 결과보기를 클릭하여 풀이결과를 확인해 보겠습니다.

     

    평생사주를 초년운, 중년운, 말년운으로 나눠서 자세히 알려주고 있으며 사업운과 이성운과 애정운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한글이름 사주에 따른 전체적인 해설을 볼 수 있습니다. 

     

     

    자세한 이름 사주풀이가 필요한 분들은 두번째 사이트를 확인해주세요. 갑술작명연구소 홈페이지 상단 메뉴중 빨간색으로 표시한 부분을 선택해서 계속 진행해 보겠습니다.

     

     

    태어난 날짜와 시간을 선택하고 본인의 이름 한자를 검색하여 찾아주세요. 각 획이 안내되며 오행부분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오행은 나무 木, 불 火, 흙 土, 금 金, 물 水 다섯가지의 기운을 뜻하는 것으로 본인이 어떤 기운을 가지는지에 따라 이름이 같더라도 사주풀이가 다를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이 결과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전체적인 점수와 발음오행 및 자원오행를 고려한 풀이 및 해석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나이별로 초년기, 장년기, 중년기, 노년기로 나눠서 안내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이름 사주풀이 무료확인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두 사이트에서 원하는 곳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관련정보  [사주풀이] - 음양오행 풀이 확인하기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