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렁이꿈 해몽 풀이총정리!

    지렁이꿈 해몽 풀이

     

    비오고 난 다음날 길에서 지렁이와 달팽이를 자주 볼 수 있습니다. 이는 평소에는 있는지도 몰랐던 생물들이 비를 통해 활기를 되찾기 때문인것 같은데요. 특히 지렁이는 생김새는 좀 징그럽지만 땅을 건강하게 관리해주는 고마운 생물이기도 합니다. 만약 지렁이꿈을 꾼다면 어떤 의미가 있을까요? 인간에게 이로운 동물이기 때문에 좋은 의미를 가질까요? 아래에서 좀 더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지렁이나오는꿈

     

    지렁이꿈은 자칫 혐오스러운 느낌을 줄 수 있지만 해몽풀이에서는 재물이나 건강, 사업을 뜻하기 때문에 상황에 따라서 재물운이 상승하는 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몸에서 지렁이 나오는꿈

     

    몸이나 옷에서 지렁이가 나온다면 소름돋는 일이지만 해몽 풀이에서는 좋은 의미로 해석됩니다. 몸이 아프거나 지병이 있는 분들은 회복하여 건강을 되찾게 될 암시입니다.

     

     

    흰지렁이꿈

     

    흰색 또는 노란색의 지렁이는 재물을 상징합니다. 잡거나 보는 것은 재물운이 상승하여 사업이 번창할 수 있으며 많은 금전적 이익을 볼 징조입니다. 다만 죽이는 것은 반대의 의미를 가집니다.

     

    큰지렁이꿈

     

    지렁이는 징그러울수 있지만 뱀처럼 큰 지렁이를 본다면 태몽의 의미를 가집니다. 건강한 딸을 낳을 징조이며 색이 빨간색이나 붉은 계열의 지렁이를 보아도 태몽으로 해석됩니다.

     

    긴 지렁이꿈

     

    길이가 긴 지렁이를 본다면 재물운이 상승하고 투자를 통해 많은 이익을 얻게 될 징조입니다. 다만 무리한 투자는 오히려 화를 부를 수 있으니 신중하게 확인하여 도전해보시기 바랍니다.

     


     

    지렁이 잡는꿈

     

    지렁이를 잡는것은 행운을 잡는 것과 같은 의미로 해석됩니다. 근심 걱정하던 고민거리가 해결되고 막혀있던 일이 잘풀려 좋은 결과를 가져올 길몽입니다.


    지렁이 먹는꿈

     

    음식안에 지렁이가 있거나 먹는것은 건강이 악화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가족이나 본인에게 갑작스러운 사고나 질병이 생겨 육체적으로 고통 받을 수 있습니다.

     

    지렁이를 본꿈

     

    땅속에서 기어나오는 것을 본다면 길몽입니다. 재물운이 상승하는 것으로 사업이 번창하여 많은 금전적 이익을 얻게 될 수 있으며 생각지 못한 돈이 생기는 행운이 올 수 있습니다.

     

    지렁이 죽이는꿈

     

    죽은 지렁이를 보거나 죽이는 것은 흉몽으로 노력하던 일이 별 성과 없이 끝나거나 현재하는 일에 문제가 생겨 근심 걱정거리가 늘어나게 될 징조입니다.

     

    지렁이가 우글우글거리는 꿈

     

    수많은 지렁이가 뒤엉켜 있는 것을 본다면 진행하는 사업이나 일이 잘 풀리지 않고 장애물이 생기거나 일이 원치 않는 방향으로 꼬이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지렁이가 땅속으로 사라지는꿈

     

    자신을 피해 숲속이나 땅속으로 숨는것은 금전적 손실을 보게 될 흉몽으로 생각지 못한 큰 지출이 생길 수 있으며 이로인해 경제적 어려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