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꿈 해몽 의미알아보기

    바다꿈 해몽 의미알아보기

     

    더운 여름이 오면서 동해나 남해에 시원한 바닷가로 휴가 계획 잡고 계신분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어린이들은 물놀이도 하고 아버지는 낚시도 할 수 있는 여행지를 저도 선호하는데요. 만약 꿈에서 푸른 바닷물에서 헤엄치고 있다면 어떤 의미가 있는 걸까요? 자세한 바다꿈 해몽 풀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바다꿈

     

    바다는 모험, 욕망, 재물, 생명과 같은 의미가 있어 상황별로 다른의미를 가집니다. 깨끗하고 맑을 수록 길몽으로 해석되며 어둡거나 더러울 수 록 흉몽으로 해석됩니다.

     

    바다물꿈

     

    깨끗한 바닷물을 마시다면 새로운 생명을 잉태하는 태몽의 의미가 있습니다. 또는 건강을 상징하므로 아픈 환자가있거나 질병이 있다면 완쾌하여 건강을 되찾게 될 징조입니다.

     

    바다에 빠지는 꿈

     

    물에 빠져 허우적 거리는 것은 자신이 감당하기 힘든 일이 생겨 곤란하게 될 암시입니다. 원하던 뜻대로 일이 잘 풀리지 않고 이로인해 근심이 커질 수 있습니다.

     

     

    검은바다꿈

     

    어둡거나 더러운 바다는 집안에 우환이 생기거나 진행하는 사업에 문제가 생길 흉몽입니다. 가까운 사람과의 관계가 나빠져 불화가 생길 수 있으며 극심한 스트레스를 받게 될 수 있습니다.

     

    맑은 바다꿈

     

    파란바다꿈이나 맑은 물은 재물운이 상승하는 의미가 있습니다. 예상치 못한 금전적 이익을 얻게 될 수 있으니 복권을 구매해보는 것도 좋겠습니다.

     

    넓은바다꿈

     

    넓은 바다를 바라보는 것은 추진중인 사업이나 일이 좋은 성과를 내어 금전적 이익을 얻게 될 암시입니다.

     

     

    푸른바다 꿈

     

    푸른 바다 위를 걷는꿈은 합격이나 승진으로 인해 직급이 상승하는 것으로 자신의 소속되어 있는 단체에서 높은 자리를 얻게 될 징조입니다.

    깊은바다꿈

     

    심해의 깊숙한 곳으로 잠기는 꿈은 곤란한 상황이 올 징조로 난관에 부딪혀 정신적으로 힘든 시기라 올 수 있습니다.

     

    바다에서 물고기 잡는꿈

     

    새로운 사업이 시작하여 많은 돈을 벌게 될 수 있습니다. 투자를 통해 많은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바다에서 수영하는꿈

     

    헤멈치며 놀고있다면 자신이 원하던 데로 일이 진행 될 것입니다. 하는 일마다 잘 추진되어 좋은 성과를 얻게 될 수 있습니다. 

     

    배가 침몰하는꿈

     

    잘 진행되던 일이 갑작스러운 사고나 사건으로 인해 막히게 됨을 의미합니다. 당분간 일적으로 힘든 시기가 올수 있습니다.

     

    파도가 덮치는 꿈

     

    높은파도꿈에 휩슬리는 것은 에상치 못한 사고나 질병으로 인해 건강에 문제가 생김을 뜻합니다 자신 또는 가족의 건강을 챙기시기 바랍니다.

     

    미역꿈

     

    바다에서 미역이나 김과 같은 해조류를 건지는 것은 원치않는 일이나 인간관계로 인해 근심 걱정거리가 생기는 것으로 해석됩니다. 장애물이나 경쟁자 또는 방해자가 생기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