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스타는꿈 해몽 풀이해석하기

    버스타는꿈 버스꿈 해몽 풀이

     

    흔하게 자주 이용하는 대중교통이 바로 버스일텐데요. 지하철도 있지만 지역에 따라 설치가 안되어 있는 곳도 많은닌까요. 새벽에 시작에서 심야까지 이용 할 수 있어 주민들의 발이 되어주는 고마운 존재입니다. 만약 버스타는꿈을 꾼다면 자주 있는 일이라 익숙함에 이런 일이 생긴 걸까요? 아님 어떤 의미가 있는 건 아닐까요? 아래에서 상황별로 해몽풀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버스꿈

     

    버스는 해몽풀이에서 큰 단체나 집단 또는 회사, 가정을 의미합니다. 차가 덜컹거리고 위험하다면 자신이 소속된 회사가 어려워지거나 단체에 문제가 있음을 뜻하며 가정에 불화가 생길 수 있습니다.

     

    버스타는꿈

     

    빈자리를 보고 앉는다면 다른 사람을 대신해서 자신이 일하게 되거나 임시직이나 계약직에서 정규직으로 전환될 수 있음을 뜻합니다.

     

     

    버스타고가는꿈

     

    이성과 버스를 타고 간다면 결혼운이 있음을 뜻합니다. 연인이 있는 분들은 양쪽 집안에서 혼사 애기가 오가고 원하는 데로 결혼을 추진 할 수 있습니다. 만나는 이성이 없는 분들은 새로운 인연을 만나게 될 수 있습니다.

     

    버스사고꿈

     

    회사에 사고가 터져 힘든 상황이 올 수 있습니다. 또는 안좋은 소식을 듣게 되는 흉몽으로 이로인해 육체적 정신적으로 힘든 시기가 올 수 있습니다.

     

    버스운전꿈

     

    사람이 많이 탄 버스를 자신이 운전하는 것은 자신이 소속된 단체나 직장에서 높은 자리를 얻게 될 징조입니다. 자신이 일을 주체하여 이끌어 가게 되는 의미가 있습니다.

     

     

    버스 놓치는 꿈

     

    원하는 목적을 이루지 못하는 것으로 노력하던 일이 성과없이 끝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또는 좋은 기회를 바로 앞에 두고 놓칠 수 있습니다.

    버스타고여행가는꿈

     

    관광버스를 타고 여행을 간다면 지금의 상황에서 변화가 있음을 뜻하며 실제 여행이나 출장을 가게 될 수 있습니다. 또는 이사를 가게 될 수 있습니다.

     

    버스에서 내리는 꿈

     

    목적지에 도착하지 못하고 도중에 내리는 것은 추진하고 있는 일이 끝을 보지 못하고 도중에 중단됨을 암시합니다. 투자를 받지 못해 진행하던 사업이 멈추게 될 수 있습니다.

     

     

    버스잘못타는꿈

     

    잘못된 버스를 타는꿈은 자신의 실수로 인해 회사나 단체에 피해를 줄 수 있음을 뜻합니다. 또는 원치않은 모임을 가질 수 있습니다.

     

    만원버스꿈

     

    사람이 많은 버스에 치여 가는것은 현재하는 일에 경쟁자가 많아져서 경쟁이 치열해짐을 뜻합니다. 또는 방해꾼이 나타나 자신의 하는 일을 방해 할 수 있습니다.

     

    버스에 치여 죽는꿈

     

    버스가 사고나 죽거나 치여 죽는것은 신분이 상승하는 의미를 가집니다. 시험에 합격하거나 승진을 하여 직위가 높아질 암시입니다. 다만 다치기만 한다면 흉몽으로 볼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