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가신 할머니 꿈 해몽 알아보자

    돌아가신 할머니 꿈 해몽

     

    어린시절 시골 할머니 집에 놀러가서 마당에 강아지랑 뛰어놀며 맛있는 음식을 먹던 기억이 납니다. 이제는 세월이 많이 흘러 희미한 기억속에 남아있지만 따뜻했던 그 시절의 할머니와 할아버지를 꿈에서 볼때도 있는데요. 상황별로 어떤의미가 있는지 돌아가신 할머니 꿈 해몽 풀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돌아가신 할머니 꿈

     

    걱정스러운 표정으로 자신을 보았다면 안좋은 일이 생길 것을 알려주려 오시는 걸로 해석됩니다. 가까운 시일에 정신적 육체적으로 힘든 일을 격게 될 수 있습니다.

     

    돌아가신 할아버지 꿈

     

    돌아가신 할아버지가 농사를 짓고 있는 것을 보았다면 노력하던 일이 만족스러운 성과를 내게 될 징조입니다. 자신의 일에 보상을 받는 것으로 재물운이 상승할 것입니다.

     

     

    돌아가신 외할머니 꿈

     

    외할머니가 주는 밥을 먹거나 무언가 자신에게 건네주신다면 재물운이 상승하는 암시입니다. 예상치 못한 금전적 이익을 얻게 되어 재산이 크게 늘어날 길몽입니다.

     

    할아버지 할머니 나오는 꿈

     

    조부모님은 해몽풀이에서 윗사람, 사장, 친척어른을 뜻하여 직장상사와 같은 윗사람을 뜻하기도 합니다. 꿈에서 조부모님에게 혼나거나 싸운다면 직장 상사와 다툴수 있습니다.

    할머니가 죽는꿈

     

    할머니가 돌아가시는 꿈은 가정에 우환이 생기는 것으로 사고나 질병으로 인해 건강을 잃고 걱정거리가 많아질 징조입니다. 건강에 유의하고 가족관계를 돈독히 해야 할 때입니다. 

     

    할머니꿈

     

    모르는 백발노인을 만나는 꿈은 근심 걱정거리가 많아질 징조로 현재 추진하고 있는 일이 문제가 생겨 힘든 시기를 보내게 될 수 있습니다. 무리한 투자를 피해야 합니다.

     

     

    돌아가신 할머니가 안아주는 꿈

     

    집안에 좋은 소식을 듣게 될 징조로 학생이라면 합격을 취준생이라면 원하는 직장에 취직이 될 의미입니다. 결혼이나 임신과 같은 집안에 경사가 생길 수 있습니다.

     

    돌아가신조상꿈

     

    돌아가신분이 나오는꿈은 무언가 자신에게 조언을 해주려는 것으로 앞으로 닥칠일을 알려주려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또한 미소를 지으시는 것은 안좋은 일이 생길 징조입니다.

     

    돌아가신 할머니가 손자를 안고있는꿈

     

    손자와 자신을 돌봐주시는 것으로 막혀 있던 일이 해결되고 술술 원하던데로 일이 풀릴 징조입니다. 집안에 재물이 들어오며 아픈사람이 있다면 건강을 회복하게 될 암시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