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실꿈 해몽 의미알아보기

    화장실꿈 해몽

     

    어렸을때 귀신이야기에 빠지지 않는 소재가 바로 뒷간입니다. 빨가휴지줄까.. 파란휴지줄까..하던 이야기는 많이 들어보셨을 텐데요. 예전에는 집안이 아니라 밖에 있기도 하고 혼자 용무를 보러가야 하는 곳이기 때문에 공포의 대상이 되곤 했습니다. 현재는 뒷처리를 하는 더러운 이미지가 더 강하죠. 소변이나 대변을 처리하는 화장실꿈 해몽에는 어떤 의미가 있을지 아래에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더러운 화장실 꿈

     

    변이 묻어있어 더러운 것은 오히려 재물을 불러들이는 길몽입니다. 생각지 못한 금전적 이익을 얻게 될 수 있습니다.

     

    깨끗한 화장실 꿈

     

    대변이나 소변은 재물이나 재산, 일을 의미하기 때문에 생각지 못한 손해 또는 손실을 의미합니다. 똥이 몸에 묻어서 깨끗하게 씻어도 같은 의미르 가집니다.

     

    재래식화장실꿈

     

    외부에 있는 재래식 변기로 인해 불안하 마음이 들고 제대로 볼일을 못보았다면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일에 장애물이 생겨 무산되거나 결과가 좋지 않을 징조입니다.

     

     

    화장실 가는 꿈

     

    욕구를 해소하고 싶은 심리를 나타내는 것으로 정신적이나 성적 또는 육체적인 불만족 상태로 볼 수 있습니다. 

     

    공중화장실꿈

     

    사람들이 많아서 급한 용무를 보지 못했다면 현실에서도 다른 사람들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을 일이 많아질 암시입니다.

    푸세식 화장실 꿈

     

    옛날식 뒷간에 구더기가 있는 것을 본다면 직급이나 직위가 상승하는 것으로 합격 또는 승진을 하게 될 징조입니다.

     

    화장실찾는꿈

     

    용무가 급해서 찾고 있는 것은 추진하고 있는 일이 뜻대로 흘러가지 않고 곤란을 겪게 될 암시입니다.

     

     

    화장실에빠지는꿈

     

    자신이 똥통에 빠진다면 재물운이 상승하는 것으로 벼락부자가 될 수 있는 길몽입니다. 

     

    화장실고치는꿈

     

    금전적으로 손해보던 일을 해결하게 되고 다시 수익이 나게 될 수 있습니다.

     

    화장실 물 넘치는 꿈

     

    변기가 막히는꿈은 더러울 수 있지만 똥이나 소변이 막 넘쳐 흐를 수 록 횡재하게 되는 운을 불러드립니다. 많은 돈을 얻게 될 징조입니다.

     

     

    화장실 청소하는 꿈

     

    더러운 곳을 청소한다면 건강을 회복하는 의미가 있습니다. 

     

    화장실에서 담배피는 꿈

     

    근심 걱정으로 고민하며 담배를 피는 것은 자신의 직급이 높아질 기회가 찾아올 길몽입니다.

     

    화장실에서 소변보는 꿈

     

    시원하게 볼일보는꿈은 막혀 있던 일이 해결되고 근심 걱정하던 일들이 사라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만약 볼일을 봤는데도 찜찜함을 느낀다면 일의 결과도 좋지 않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