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을 죽인꿈 사람을 죽이는꿈 해몽 해석

    사람을 죽인꿈 사람을 죽이는꿈 해몽

     

    많은 직장인들이 쉴틈없이 바쁜 일정으로 인해 많은 스트레스를 받고 있습니다. 일뿐만 아니라 직장 상사의 모욕적인 발언이나 행동으로 인해 생기는 스트레스는 자존감을 낮추기 때문에 한 사람의 인생을 망칠 수도 있습니다. 극도의 스트레스로 인해 그 사람을 죽이는꿈이나 사람을 죽인꿈을 꾸게 될 수 있는데요. 심리적 후유증이 생길 수 있어 심리상담이나 다른 조치가 필요합니다. 단순이 이러한 꿈을 꾸었다면 어떤의미가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사람을 죽인꿈

     

    자신이 사람을 죽이는꿈은 발전 또는 승진을 의미합니다. 원하는 시험이나 취업자리에 합격하게 되거나 승진을 하여 직위가 상승할 길몽입니다.

     

    죽은사람을 보는꿈

     

    시체를 보거나 살해장면을 보는것은 무서운 일이지만 해몽풀이에서는 현재 추진하고 있는 일이 잘 풀려 좋은 결과를 얻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시체를 먹는꿈

     

    자신 또는 가족의 건강이 좋아질 징조입니다. 가족중에 아픈사람이 있다면 회복하게 될 것입니다.

     

     

    죽인사람이 쫓아오는꿈

     

    끝났던 일이 실패하여 큰 손해를 보게 될 흉몽입니다. 마무리까지 완벽하지 못하면 오히려 화를 입을 수 있음을 뜻합니다.

     

    살인자가 되어 쫓기는꿈

     

    노력하던 일이 성과없이 끝나게 되어 근심 걱정거리가 많아질 흉몽입니다. 원하지 않는 방향으로 일이 진행되어 곤란하게 될 수 있습니다.

    사형당하는꿈

     

    자신이 죽는 꿈은 재물운이 상승하는 의미가 있습니다. 직급이 상승하여 월급이 오르거나 또는 예상치 못한 일로 인해 이익을 얻게 될 수 있습니다.

     

    낳은아이가 죽은꿈

     

    자신이 낳은 아이가 죽는꿈은 자식의 좋은 소식을 듣게 될 암시로 자녀에게 행운이 찾아 오는 것과 같습니다. 또는 생각지 못한 금전적 이익을 얻게 될 수 있습니다.

     

     

    자살한 사람을 보는꿈

     

    도움을 받게 될 암시로 동업자 또는 조력자를 만나게 되거나 가까운 사람의 도움으로 어려운 일을 해결하게 될 수 있습니다.

     

    아내가 죽는꿈

     

    배우자와 사별하는 것은 흉몽으로 아내가 죽는다면 가정에 불화나 우환이 생기는 것을 의미합니다.

     

    남편이 죽는꿈

     

    집안에 기둥인 남편이 죽는것은 집안의 재물이 빠져나가고 힘든 시기를 보내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또는 남편의 건강이 나빠질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