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꿈 해몽 의미알아보기

    연예인꿈 해몽 풀이

     

    동경하거나 좋아하는 유명인은 누구나 한두명씩 있을 텐데요. 이러한 사람들은 인기가 많고 바쁘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만나기란 참 힘든 일입니다. 보고 싶어하는 마음이 커서 그런지 꿈에 가끔 나오기도 합니다. 만약 이러한 연예인꿈을 꾼다면 어떤 의미가 있을까요. 기분이 좋기 때문에 길몽이 아닐까요? 아래에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연예인과 사귀는꿈

     

    결혼하거나 사귀는 것은 사기를 당하거나 범죄에 연류 될 수 있으며 또는 누군가를 속여서 곤욕을 치르게 될 징조입니다.

     

    남자연예인꿈

     

    여성이 이러한 꿈을 꾸는 것은 좋은 인연을 만나게 될 징조로 애정운이 높아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유명연예인꿈

     

    유명하거나 명예나 높은 사람을 만나는 것은 길몽으로 우호적인 행동을 할 수 록 자신의 명예도 높아짐을 의미합니다.

     

     

    좋아하는 연예인 꿈

     

    좋아하는 유명인과 함께 밥을 먹는다면 원하는 자리에 합격하거나 승진하는 등 직급이 높아질 암시입니다.

     

    여자연예인꿈

     

    남자가 이러한 꿈을 꾼다면 현재 연인과 다툼이나 관계가 나빠 질 징조입니다. 

     

    죽은 연예인 꿈

     

    죽은 사람 또는 시체를 본다면 재물운이 상승하는 길몽입니다. 집안에 부를 축척하게 될 것입니다.

     

     

    연예인한테 돈받는꿈

     

    귀금속이나 돈을 받는 것은 생각지 못한 금전적 이익을 얻게 됨을 의미합니다.

     

    연예인과 포옹하는꿈

     

    포옹하며 당신을 다정하게 대한다면 능력을 발휘할 기회가 찾아올 징조입니다. 자신의 능력을 발휘하게되어 명성과 부를 얻게 될 것입니다.

    연예인을 보는 꿈

     

    실제로 보는 것이 아닌 TV나 컴퓨터로 보았다면 자신이 추진하던 일이 잘 풀리지 않고 손해를 보거나 실패하게 될 징조입니다.

     

    연예인에게 고백받는꿈

     

    자신의 실수로 인해 곤란한 처지에 놓일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또는 창피한 일을 당해 곤욕을 치르게 될 것입니다.

     

     

    연예인꿈 태몽

     

    유명인이 자신의 집에 들어온다면 집안에 경사가 생길 징조로 태몽의 의미를 가집니다.

     

    연예인이 선물주는꿈

     

    선물을 받는다면 진행하던 일이 잘 해결되어 인정받게 될 징조이며 반대로 선물을 주는 것은 실패로 인해 질책을 받게 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