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뱀 꿈 해몽 뜻알아보자

    검은뱀꿈 해몽 풀이

     

    옛 부터 백사는 길한 동물로 술로 담궈 먹기도 하지만 흑사는 불길한 징조로 생각합니다. 이러한 동물의 색에 따라서 해몽풀이 의미도 다를 까요? 뱀은 태몽 또는 지혜로움, 재물, 성욕을 의미하기 때문에 상황별로 의미나 해석이 달라지는데요. 자세한 검은뱀 꿈 해몽풀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검은뱀꿈

     

    권력을 의미하여 명예가 높아지고 큰 권력을 가지게 될 징조입니다. 또는 똑똑한 아이를 잉태하게 될 태몽의 의미가 있습니다.

     

    백사꿈

     

    생명을 잉태하는 태몽의 의미를 가지며 싱글이라면 결혼 할 사람을 만나게 될 징조입니다. 혼담이 오가게 될 수 있습니다.

     

     

    방울뱀꿈

     

    꼬리를 흔드는 방울뱀은 속이는 것을 의미하여 사기를 당하게 될 수 있는 흉몽입니다. 믿었던 사람에게 배신을 당할 수 있습니다.

     

    빨간뱀꿈

     

    새로운 이성을 만나게 될 이성 운이 상승하는 의미가 있으며 이성과 관계가 깊어지고 스킨쉽을 하게 될 수 있습니다.

     

    파란뱀꿈

     

    가정에 우환이 생기는 것으로 가족 구성원이 질병이나 사고로 건강을 잃게 되고 병원 신세를 지게 될 수 있습니다.

     

     

    노란색뱀꿈

     

    사업이나 일적으로 도움을 받게 될 귀인을 만나는 것으로 동업자 또는 조력자를 만나게 되어 도움을 받게 될 것입니다.

     

    뱀한테 물리는꿈

     

    재물이 늘어나는 징조입니다. 현재 진행하고 있는 사업이나 일이 잘 진행되어 좋은 결과를 얻게 되고 많은 재물을 축적하게 될 길몽입니다.

    뱀을 잡는꿈

     

    뱀을 잡는다면 권력을 가지는 것과 같습니다. 승진이나 합격으로 인해 높은 자리에 오를 수 있습니다. 다만 죽인다면 결과가 좋지 않을 수 있습니다. 

     

    뱀을 먹는꿈

     

    소원 성취를 이루는 길몽으로 사업가라면 사업이 번창하여 많은 돈을 벌게 되고 학자라면 뛰어난 발견을 하게 될 것입니다.

     

    물뱀 꿈

     

    물속을 헤엄치고 있는 뱀이 깨끗한 물속에 있다면 사회생활이나 가정이 화목하고 좋은 일이 있을 징조입니다. 다만 더러운 물에 있다면 반대의 의미를  가집니다.

     

    초록색뱀꿈

     

    지혜 또는 슬기로움을 의미하여 어려운 일이 생겼을 때 지혜롭게 문제를 해결하게 될 수 있으며 원하는 시험에 합격하게 될 암시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