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꿈 해몽 길몽일까?

    꽃꿈 해몽풀이

     

    여성이라면 누구나 특별한 날에 꽃다발을 선물받기 원할 텐데요. 드라마나 영화의 영향을 받기도 하겠지만 예쁜 것을 보면 기분이 좋아지는 심리 때문은 아닐까요? 관리를 잘해줘도 길게는 한달 정도 볼 수 있다는 아쉬움 때문에 이러한 선물이 돈 낭비라는 분들도 계시지만 저 또한 특별한 날에 빠지면 안 되는 선물이라고 생각합니다. 아마도 아름다운 꽃꿈은 해몽풀이에서도 길몽으로 해석되지 않을까요? 상황별 의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꽃다발 꿈

     

    유명한 사람이 자신에게 꽃다발을 준다면 많은 사람들 앞에서 창피를 당할 수 있습니다. 오해로 인해 구설수에 오르고 억울한 누명을 씌게 될 수 있습니다.

     

    꽃 받는 꿈

     

    배우자에게 꽃을 받는다면 부부관계가 좋아지고 가정이 화목할 징조이며 사랑하는 이성 또는 애인에게 꽃선물을 받는다면 결혼을 하게 될 암시입니다.

     

    꽃다발 만드는꿈

     

    많은 돈을 벌게 될 암시로 사업가라면 사업이 번창하고 직장인이라면 승진으로 인해 재물이 늘어날 것입니다.

     

     

    꽃다발 받는꿈

     

    크게 축하할 일이 생기는 것으로 집안에 경사가 생길 징조입니다. 싱글이라면 좋은 인연을 만나 결혼을 하게 될 수 있습니다.

     

    꽃먹는꿈

     

    예전에 친했던 사람을 다시 만나게 될 징조로 옛날의 동창이나 친구가 현재 연인이 될 수 있습니다.

     

    꽃을보는꿈

     

    시든 꽃을 본다면 운수가 나빠지는 것으로 재물을 잃게 될 수 있습니다. 말린꽃도 같은 의미를 가집니다.

     

    꽃을 주는 꿈

     

    행복한 마음으로 꽃을 나눠 주었다면 누군가를 도울 일이 생기는 것으로 기부를 하거나 봉사활동을 할 수 있습니다.

     

     

    꽃을 꺽는꿈

     

    잘 진행되던 일에 문제가 생기는 것으로 예상치 못한 사건으로 인해 원하는 결과를 얻지 못하게 됩니다.

     

    꽃이 만개한꿈

     

    하얀 꽃이 만개한 언덕에 간다면 이승과 저승이 마주하는 곳으로 사후세계를 의미하기 때문에 건강에 유의해야 합니다.

     

    꽃밭 꿈

     

    화려한 꽃이 만발한 꽃밭에 있다면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아 유명해질 암시입니다.

    꽃 사는꿈

     

    원하는 직급이나 자리에 오르는 것으로 승진을 의미합니다. 명예가 높아져 많은 사람들로 부터 축하를 받게 될 것입니다.

     

    꽃밭에서 노는꿈

     

    연인과 꽃밭에서 노는 것은 결혼 또는 새로운 생명을 잉태할 태몽의 의미가 있습니다. 아름다운 딸을 낳을 수 있습니다.

     

    꽃이 시드는 꿈

     

    사랑하는 사람과의 관계가 나빠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연인에게 불만이 있거나 작은 오해로 인해 큰 다툼이 생길 수 있습니다.

     

     

    꽃이 피는 꿈

     

    피어나는 것을 본다면 막혀있던 일이 해결 될 징조로 근심 걱정거리가 해소되는 것과 같습니다.

     

    꽃잎이 떨어지는 꿈

     

    재물을 잃게 되는 것으로 해석되며 또는 감정적으로 슬픈 일이 생길 징조입니다. 우울한 기분을 느끼게 될 수 있습니다.

     

    꽃향기를 맡는 꿈

     

    좋은 인연을 만나게 될 징조로 평생 함께할 배필을 만나거나 동업자 또는 조력자를 만나게 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