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마뱀 꿈 해몽 해석해보기

    도마뱀 꿈 해몽풀이

     

    애완동물 중에서도 파충류는 특이한 생김새로 인해 좋아하는 사람과 안좋아하는 사람의 의견차이가 많이 나곤합니다. 특히 도마뱀은 공룡을 닮아서 멋있다고 생각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작고 귀여운 카멜레온에서 부터 2~3M까지 자라는 코모도 드래곤도 도마뱀 종류에 속합니다. 오늘은 도마뱀 꿈 해몽에 대해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상황별로 다르게 해석되기 때문에 아래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도마뱀 꿈

     

    색이 화려하고 예쁠수록 좋은 인연을 만나게 될 징조입니다. 미혼자의 경우 결혼을 하게 될 인연을 만나게 될 수 있으며 기혼자의 경우 임신으로 태몽의 의미를 가집니다.

     

    도마뱀 보는 꿈

     

    두마리가 서로 싸우는 것을 보았다면 집안에 우환이 생기는 것으로 안좋은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도마뱀나오는꿈

     

    자신의 옷이나 몸에서 나오거나 집안에서 나오는 것을 보았다면 가정에 불화가 생기고 가족이 떨어져 있게 될 암시입니다.

     

    도마뱀한테 물리는꿈

     

    물려서 다치거나 피가 난다면 좋은 일이 생길 징조로 기쁜 소식을 듣게 될 수 있습니다.

    도마뱀 꼬리가 짤리는 꿈

     

    자신의 실수나 오해로 인해 곤욕을 치르게 될 징조입니다. 구설수에 오르고 억울한 일을 당할 수 있습니다.

     

    도마뱀 죽이는 꿈

     

    자신이나 가족의 건강이 나빠지는 징조로 질병이나 사고로 인해 힘든 시기를 보낼 수 있습니다.

     

     

    도마뱀이 무는 꿈

     

    물고 놓아주지 않는다면 자신의 계획에 차질이 생기는 암시로 예상치 못한 장애물이나 방해요소가 생길 수 있습니다.

     

    큰 도마뱀 꿈

     

    크기가 큰것은 높은 자리에 있는 권력자를 의미합니다. 호의적이였다면 사업이나 일적으로 도움을 받게 될 것입니다.

     

    도마뱀이 우글거리는 꿈

     

    무리지어 있거나 떼지어 있는 것은 많은 사람들에게 인정받게 될 징조로 자신의 능력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가 찾아오는 것으로 해석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