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끼꿈 해몽 해석하기

    토끼꿈 해몽 풀이확인

     

    부드러운 털과 귀여운 생김새로 인해 애완용으로도 많이 키우는 동물입니다. 애완토끼는 소형인 종에서 부터 앙고라나 렉스처럼 대형까지 다양한 종이 있습니다. 또한 일반 고양이나 강아지 처럼 교육만 시키면 대소변을 가린다고 하네요. 귀엽고 똑똑한 동물인 토끼꿈 해몽은 어떡헤 해석 될까요 아래에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토끼안는꿈

     

    태몽의 의미를 가집니다. 예쁜 딸을 잉태하게 될 수 있으며 또는 선물을 의미하기 때문에 생각지 못한 재물이나 선물이 들어오게 될 것입니다.

     

    토끼새끼꿈

     

    새끼들이 모여 있는 것을 보았다면 집안에 기쁜 일이 생길 징조로 재물이 많아지거나 임신 또는 결혼으로 식구가 늘어날 암시입니다.

     

     

    토끼가 나오는꿈

     

    집이나 방에서 나온다면 집안에 우환이 드는 흉몽입니다. 좋은 기운이 빠져나가는 것으로 가족들의 건강을 잃게 될 수 있습니다.

     

    토끼 키우는꿈

     

    화목한 가정을 키워나가는 의미가 있습니다. 부부라면 금술이 더욱 좋아지고 싱글이라면 결혼운이 상승하는 의미가 있습니다.

     

    토끼가새끼낳는꿈

     

    힘들게 노력했던 일이 인정받게 됨을 의미합니다. 학자라면 발명이나 발견으로 인해 명예를 얻게 되고 예술가라면 작품을 인정 받아 유명인사가 될 것입니다.

     

     

    큰토끼꿈

     

    큰토끼를 보거나 타고 다닌다면 직위가 상승하는 의미가 있습니다. 원하는 직장 또는 시험에 합격할 수 있으며 직장인이라면 승진의 기쁨을 누리게 될 것입니다.

    흰토끼 꿈

     

    털이 흰 동물은 안내자 또는 조력자를 의미하여 어려운 시기에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귀인을 만날 암시입니다.

     

    토끼를 놓치는꿈

     

    집안 구성원 누군가가 집밖으로 나가는 것으로 해석됩니다. 출장이나 분가와 같은 이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토끼가 도망치는꿈

     

    맹수를 피해 도망치는 것을 보았다면 어려움을 격게 될 흉몽입니다. 갑작스럽게 업무가 늘어나고 이로인해 스트레스에 시달릴 수 있습니다.

     

    죽은 토끼꿈

     

    죽어있는 것을 본다면 예상치 못한 사고나 사건으로 인해 근심 걱정이 많아지게 될 암시입니다. 질병으로 인해 건강을 잃게 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