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아이꿈 해몽 풀이확인

    남자아이꿈 해몽 풀이

     

    행복해 보이는 아이들의 모습을 보면 기분이 좋아지곤 합니다. 지금 생각해보면 인생에서 가장 걱정없이 행복한 시기가 아닐까 싶습니다. 어린나이의 자녀를 둔 분들이라면 자신의 어릴적 추억들이 많이 생각나실텐데요. 만약 꿈에서 어린아이들을 본다면 어떤 의미가 있을까요? 남자아이꿈 해몽 풀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남자아이안는꿈

     

    큰 일을 맡게 되는것으로 해석 됩니다. 책임감과 업무로 인해 힘든 시기를 보내게 될 수 있으나 능력을 인정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이기도 합니다. 

     

    남자아이 나오는꿈

     

    여성이 이러한 꿈을 꾸면 구설수에 오르내리게 될 수 있으며 남성이 꾼다면 생각지 못한 작은 행운이 찾아오는 것을 의미합니다.

     

     

    남자아이가 죽은꿈

     

    사내아이가 죽어있다면 안좋은 일이 생길 흉몽으로 업무적으로 힘든 상황을 격게 될 수 있습니다.

     

    남자아이 보는꿈

     

    삭발을 하거나 표정이 어둡다면 다른 사람과 다툼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작은 의견차이가 큰 싸움으로 번지게 될 수 있으니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남자아이가 웃는꿈

     

    말다툼이나 언쟁을 높이게 될 일이 생기는 것을 의미합니다. 행동이나 말을 조심해야 될 때이므로 앞으로 나서기보다 들어주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남자아이와 노는꿈

     

    놀거나 대화를 하는꿈은 신분상승의 의미가 있습니다. 직장인이라면 능력을 인정받아 승진을 하게되며 학생이라면 합격으로 인해 크게 기뻐 할 것입니다.

     

    남자아이가 머리만지는꿈

     

    사내아이가 자신의 머리를 만진다면 진행하던 일이 장애물이 생겨 차질이 생길 수 있으며 이로인해 복잡하고 힘든 시기를 격게 될 수 있습니다.

    벌거벗은 사내아이를 보는꿈

     

    예상치 못한 질병이나 사고를 당해 건강을 잃게 됨을 의미합니다. 여성이라면 여성질환을 남성이라면 남성쪽 질환이 있을 수 있으므로 병원을 방문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남자아이 싸우는꿈

     

    싸우는 것을 보거나 자신과 싸운다면 머지 않아 어려운 상황이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 흉몽으로 과도한 스트레스로 인해 정신적 육체적으로 힘든시기를 보내게 될 것입니다.

     

    모르는 남자아이꿈

     

    모르는 아이가 자신을 엄마 혹은 아빠로 부른다면 주변 사람들에게 오해가 생겨 구설수에 오를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이로인해 주변 사람들과 멀어질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