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방꿈 해몽 풀이확인하기

    가방꿈 해몽 풀이확인

     

    스타일에서 옷이나 신발만큰 중요한 것이 바로 가방인데요. 소재나 디자인이 다양해서 어떤 스타일에 어떤 가방을 배치하는지에 따라서 전혀 다른 느낌을 주곤 합니다. 명품 브랜드에 핸드백은 가격도 비싸서 그 사람의 부를 보여주기도 합니다. 여러분에게는 어떤 의미를 가지나요? 패션아이템 혹은 필요한 물건을 들고 다니기 위한 소모품? 각자의 의미가 다르듯 해몽풀이에서도 다양한 해석이 가능합니다. 가방꿈 해몽 풀이에 대해 아래에서 알아보겠습니다. 

    가방선물받는꿈

     

    자신의 능력을 인정 받을 기회가 찾아올 징조입니다. 예술가라면 자신의 작품이 인정받아 유명한 작가가 될 길몽입니다. 학자라면 발명이나 발견으로 인해 명예를 얻게 될 것입니다.

     

    짐싸는꿈

     

    가방에 짐을 싸는 꿈은 이직과 같은 변화가 있음을 암시합니다. 출장을 가게 되거나 이사나 이직과 같은 이동이 있을 예정입니다.

     

     

    가방줍는꿈

     

    업무적으로 힘든 시기에 도움을 받게 됨을 뜻합니다. 또는 좋은 인연을 만나게 되는 것으로 동업자 또는 배우자를 만나게 될 수 있습니다.

     

    가방을사는꿈

     

    화려하고 마음에 드는 것을 샀다면 원하던 일자리를 얻거나 승진으로 인해 원하는 직급을 얻게 됨을 암시합니다. 만약 맘에 들지 않거나 기분이 나빴다면 반대의 의미를 가집니다.

     

    무거운 가방꿈

     

    무거워서 힘들게 들고간다면 일이나 업무적으로 힘든 시기를 보내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중요한 일을 맡게 되어 야근이 많아지게 될 수 있습니다.

     

    가방주는꿈

     

    다른사람에게 선물로 주는 것은 진행하고 있는 업무나 프로젝트를 다른 사람에게 맡기는 것과 같이 해석됩니다. 또는 자신의 돈을 다른사람에게 맡기는 것으로 투자를 하게 될 징조입니다.

    가방보는꿈

     

    돈이 가득 든 큰가방을 보았다면 재물이 들어오는 길몽입니다. 값비싼 물건이 들어있어도 같은 의미를 가집니다. 예상하지 못한 많은 금전적 이익을 얻게 될 것 입니다.

     

    짐 잃어버리는 꿈

     

    현재 추진하고 있는 일에 문제가 생겨 목적을 잃게 되는 것과 같습니다. 생각지 못한 장애물로 인해 근심 걱정거리가 많아 질 시기 입니다.

     

    가방정리하는 꿈

     

    자신의 사업이나 업무를 다시한번 점검해야하는 시기가 올 암시입니다. 계획하던 사업에 문제가 없는지 다시 잘 살펴보고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가방고르는꿈

     

    인생의 중요한 선택을 해야할 시기가 올 것입니다. 직업이나 직장 또는 학교, 결혼과 같은 선택을 위해 충분히 시간을 가지고 생각해봐야 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