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꿈 해몽 풀이확인하기

    음식꿈 해몽 풀이확인

     

    먹고 살기위해 일한다는 말처럼 우리가 살아가기 위해서는 꼭 필요한 부분이 바로 음식입니다. 맛있는 것을 먹는 즐거움은 그 어떤 행위보다 사람에게 즐거움과 행복을 주는데요. 외식문화가 발달하면서 이제는 단순 먹는 행위를 위한 공간이 아닌 만남과 대화의 공간으로 바뀌고 있습니다. 이렇게 삶에서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는 먹는 행위는 어떤 의미를 가질까요? 음식꿈 해몽 풀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음식먹는꿈

     

    맛있는 음식을 먹는꿈은 자신의 명예가 높아질 암시입니다. 능력을 인정받아 유명해지고 이로인해 자신감이 높아질 것입니다.

     

    음식하는꿈

     

    요리하는 꿈은 무언가 새롭게 시작하거나 만들어야 할 시기임을 의미합니다. 진행하고 있는 일이 있다면 재점검을 해야할 때입니다.

     

    음식이많은꿈

     

    자신의 집에 음식이나 재료가 많았다면 재물운이 상승하여 금전적 이익을 얻게 될 암시입니다. 사업이 번창하여 재산이 늘어날 것입니다.

     

     

    음식못먹는꿈

     

    집안에 우환이 생기는 흉몽으로 건강을 잃게 될 수 있습니다. 갑작스러운 사고나 질병을 조심해야 겠습니다.

     

    계속먹는꿈

     

    무엇인지도 모르고 닥치는 대로 먹었다면 태몽의 의미를 가집니다. 재능이 뛰어난 자녀를 잉태하게 될 것입니다.

     

    음식을 많이 먹는꿈

     

    억지로 계속먹는다면 자신의 말 실수로 인해 곤욕을 치르게 될 흉몽입니다. 말 조심을 해야 된다는 의미가 있으니 특히 말과 행동을 조심해야 겠습니다.

     

    음식버리는꿈

     

    자신이 맡은 자리나 일을 내려 놓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는 재물을 잃게 되는 것으로 금전적 손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몰래먹는꿈

     

    힘든 시기를 혼자의 힘을 해결해야 할 징조입니다. 누구의 도움없이 자신이 스스로 해결했을때 더욱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음식보는꿈

     

    잔치 음식이나 케이크를 본다면 연회나 파티와 같은 자리에 초대 될 암시입니다. 또는 축하할 일이 생기는 것과 같이 해석됩니다.

     

    음식나오는꿈

     

    대접받는 것은 어떠한 일을 맡게 되어 해결해야 될 일이 생기는 것이며 자신이 누군가를 위해 대접한다면 다른사람에게 부탁 할일이 생기는 것을 의미합니다.

     

    음식훔치는꿈

     

    다른 사람의 자리나 업적을 빼앗는 것으로 이직을 하거나 다른사람이 진행하던 일을 자신이 맡게 될 수 있습니다. 

     

    음식사는꿈

     

    자신이 먹기 위한 것을 산다면 새로운 일을 계획하고 진행하게 될 것을 뜻합니다. 새로운 시작을 위한 준비과정을 진행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음식나눠먹는꿈

     

    다른사람들과 나눠가지는 것은 주변의 도움을 받게 되는 것으로 다같이 힘을 합쳐 해결해야 되는 문제가 생김을 의미합니다. 또는 어떤한 이익이 생겼을때 다른사람과 나눠야 할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