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먹는 꿈 해몽풀이정리

    음식먹는 꿈 해몽풀이정리

     

    어렸을때는 잘먹어야 잘 큰다며 가리지 않고 많이 먹는 것만으로도 칭찬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성인에게 식사는 업무의 연장이고 여성들에게는 몸매관리의 적이 되었지요. 누군가에게는 즐거운 일이지만 또 누군가에게는 스트레스의 연속일 수 있습니다. 모두에게 다른의미를 가지듯이 해몽풀이에서도 다양한 해석이 가능한데요. 자세한 음식먹는 꿈 해몽풀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몰래 음식먹는꿈

     

    다른 사람에게 말할 수 없는 비밀이 생기거나 자신의 실수로 인해 혼자 해결해야 될 문제가 발생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상한음식먹는꿈

     

    똥을 먹는다면 금전운이 상승하는 의미가 있지만 상한것은 빚이나 과중한 업무를 떠안게 되는 것으로 해석됩니다. 원치않은 일을 하게될 수 있습니다.

     

    음식 나눠먹는꿈

     

    혼자서 해결할 수 없는 문제가 생겨 다른 사람들의 도움을 받아 문제를 해결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또는 가족의 도움을 받아야 할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음식을 훔쳐먹는꿈

     

    자신이 감당하기 힘든 벅찬 일을 맡게 될 암시로 혼자해결하다가 더 안좋은 결과를 얻게 될 수 있습니다. 가까운 사람에게 도움을 요청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국먹는꿈

     

    국물이 있는 음식을 먹는 것은 장기에 질환이 생기는 것을 암시합니다. 만성 소화불량을 가지고 있다면 병원을 내원해보시기 바랍니다.

     

    음식이많은꿈

     

    진수성찬을 받는 다면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게 되는 것으로 자신의 성과로 인해 유명해지고 많은 금전적 이익을 얻게 될 것입니다.

     

     

    음식을 먹지못하는 꿈

     

    불운이 닥치는 것으로 원치않은 음모에 가담하게 되거나 오해를 받아 모함을 받게 될 흉몽입니다. 다른 사람들에게 비난 받고 구설수에 오를 수 있습니다.

     

    음식을 먹다가 다치는꿈

     

    피가나거나 이가 빠진다면 집안에 우환이 드는 것으로 가족관계가 나빠지고 갑작스러운 질병이나 사고로 인해 건강을 잃게 될 수 있습니다. 음식을 조리하다 다쳐도 같은 의미를 가집니다.

    손으로 음식먹는 꿈

     

    믿었던 사람에게 배신을 당하거나 서운한 일이 생겨 실망을 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또는 본인이 한 일이 잘 풀리지 않아 스스로에게 실망을 하게 될 수 있습니다.

     

    서서 먹는꿈

     

    급하게 처리해야 될 일이 생기는 것으로 성급한 행동으로 인해 피해를 보거나 곤란을 겪게 될 수 있습니다.

     

    많이 먹어서 살찌는 꿈

     

    사업이 번창하고 하던 일이 잘 풀려 많은 금전적 이익을 얻게 될 길몽입니다. 자신의 직위가 높아져 몸가짐이나 행동을 다르게 하게 될 것입니다.

     

    혼자서 음식 먹는 꿈

     

    주변 사람들과 관계가 나빠지는 것을 뜻합니다. 부부관계가 나빠지고 직장 동료들과 불화가 생길 수 있으니 조심해야 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