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꿈 단순히 개꿈일까?

    강아지꿈 해몽풀이

     

    옛부터 사람과 친밀한 동물인 개는 똑똑하고 말을 잘 알아들어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동물입니다. 물론 싫어하는 분들도 있기 때문에 나갈때에는 목줄을 꼭 해야하는데요. 최근 안좋은 뉴스가 많아지면서 주인의 관리가 더욱 중요한때입니다. 친숙한 동물이 꿈에 나온다면 어떤 의미가 있을까요? 그저 개꿈일까요? 강아지꿈 해몽풀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강아지 나오는꿈

     

    강아지는 해몽풀이에서 자신보다 아랫사람 또는 믿고 따르는 사람을 의미하며 또는 다툼이나 헛된 결말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강아지죽는꿈

     

    자신이 키우는 애견이 죽는다면 흉몽으로 생각지 못한 사건이나 사고로 인해 건강을 잃게되고 큰 곤욕을 치르게 될 수 있습니다.

     

     

    애완견꿈

     

    자신이 키우는 강아지가 짓어대는 것은 현재 근심 걱정하던 일들이 해결되고 평안을 찾게 될 길몽입니다.

     

    강아지 쓰다듬는꿈

     

    가까운 지인이나 친구가 자신을 도와주는 것으로 다른 사람 덕분에 좋은 일이 생기거나 힘든일을 해결하게 될 것입니다.

     

    강아지 안는꿈

     

    태몽의 의미를 가져 결혼한 기혼여성이 이러한 꿈을 꾼다면 건강한 아이를 잉태하게 될 수 있습니다.

     

     

    강아지 잃어버리는꿈

     

    사랑하는 애완견을 잃어버려서 슬퍼한다면 자신이 노력하던 일이나 행동이 무의미 해지거나 원하는 결과를 얻지 못하는 것과 같습니다.

    새끼강아지꿈

     

    자신의 집이나 눈앞에서 강아지를 낳는꿈은 재물운이 상승하는 것으로 집안에 재산이 늘어나고 풍요로울 징조입니다. 

     

    강아지가 피흘리는꿈

     

    진행하던 일에 차질이 생겨 중단되거나 문제를 해결할 방법이 없어 난처해질 수 있습니다.

     

    강아지 때리는꿈

     

    연인이나 친구 혹은 가족과 같은 가까운 사람과 관계가 멀어지는 것으로 다툼이 있을 수 있습니다.

     

    강아지가 도망가는 꿈

     

    믿었던 사람에게 배신을 당하거나 마음에 상처를 받게 될 수 있습니다.

     

    강아지 입양꿈

     

    생각지 못한 새로운 업무를 맡게 될 수 있습니다. 업무가 과중되어 힘든시기를 보내게 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