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끼호랑이 꿈 해몽풀이 태몽일까?

    새끼호랑이꿈 해몽풀이

     

    옛부터 돼지나 용 또는 호랑이가 꿈에 나오면 좋은 일이 생길 징조라고 생각했었습니다. 하지만 성체의 동물과 새끼는 조금 다른 해몽풀이를 가지고 있으며 상황별로도 길몽 또는 흉몽으로 나눠질수 있습니다. 자세한 새끼호랑이 꿈 해몽풀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새끼호랑이보는꿈

     

    보거나 만난다면 기혼여성은 잉태를 하게되는 태몽의 의미가 있으며 남성은 재물을 얻게 될 길몽입니다.

     

    새끼백호꿈

     

    흰털의 백호가 집안에 있다면 집안에 경사가 생길 길몽입니다. 능력을 인정받아 높은 자리에 오르며 이로인해 명예가 높아지고 재물을 얻게 될 것입니다. 

     

     

    새끼호랑이 안는꿈

     

    자신의 품안으로 들어오거나 함께 논다면 태몽의 의미가 있습니다. 튼튼하고 용맹하며 큰 인물이 될 자식을 얻게 될 것입니다. 새끼를 낳는 꿈도 같은 의미를 가집니다.

     

    새끼호랑이 물리는꿈

     

    원하는 것을 얻는 것과 같습니다. 재물이 늘어나 금전적으로 여유를 가지게 될 수 있습니다.

     

    새끼호랑이가 나오는꿈

     

    자신의 품이나 집 또는 잡은 우리에서 나온다면 복이 빠져 나가는 것과 같이 해석됩니다. 집안에 우환이 들고 생각지 못하게 모아둔 재물을 잃게 될 수 있습니다.

     

     

    새끼사자꿈

     

    사자도 같은 맹수로 동물의 왕 호랑이와 비슷한 의미를 가집니다. 권력 또는 명예를 의미하여 승진이나 합격과 같은 권위가 높아지는 암시입니다.

    새끼호랑이에게 쫓기는꿈

     

    현재하는 일에 문제가 생길 수 있으며 장애물 또는 경쟁자가 생겨 곤욕을 치르게 될 수 있습니다.

     

    새끼호랑이가 자신을 피해 도망가는꿈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달아나 버리는 것과 같습니다.

     

    새끼호랑이가 으르릉거리는 꿈

     

    시끄러운 일이 생길 징조로 가정의 불화 또는 직장 관계에서 좋지 않은 일이 생 길수 있습니다. 인간관계가 나빠지는 흉몽입니다.

     

    죽은 새끼호랑이 꿈

     

    자신이 죽이거나 죽은 것을 본다면 자신 또는 가족의 건강이 나빠지고 오랫동안 노력하던 일이 중단되는 흉몽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