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추행 당하는 꿈 해몽풀이 흉몽인가 모두알아보기

    성추행 당하는 꿈 해몽풀이 확인

     

    여성과 어린이와 같은 힘이 없는 사람들에게 자신의 힘이나 권력을 이용해서 추행을 하는 범죄자들의 이야기를 자주 뉴스에서 듣게 됩니다. 빨리 법이 개선되어 억울한 사람들이 생기지 않도록 해야할 텐데요. 만약 이렇게 불쾌한 일이 꿈에서 나타난다면 어떤 의미가 있을까요? 성추행 당하는 꿈 해몽풀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성추행 당하는 꿈

     

    자신의 평판이 낮아지고 구설수에 오르는 등 대인관계가 나빠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성추행꿈

     

    추행을 하는 당사자가 아는 사람이라면 믿고 의지했던 사람에게 배신을 당하거나 크게 실망하는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강간당하는꿈

     

    불운이 닥치는 흉몽으로 안좋은 일이 생겨 곤욕을 치르게 될 수 있으며 건강이 나빠질 수 있습니다.

     

    자신이 강간하는꿈

     

    환자나 병이 있는 사람이 이러한 꿈을 꾼다면 병세가 더욱 나빠지는 것을 의미하며 큰 고통을 겪게 될 흉몽입니다.

     

    성폭행 당하는 꿈

     

    수치스러운 일을 겪게 되어 힘든시기를 보내게 될 수 있습니다. 대인관계를 멀리하고 혼자만의 시간을 가지게 될 것입니다.

    다른사람의 성폭행꿈

     

    자신의 다른 범죄현장을 목격한다면 다른사람과 의견 차이로 인해 다툼이나 말싸움이 있을 수 있으며 직장 상사로 부터 비난을 받게 되어 정신적인 스트레스가 높아질 암시입니다.

     

    아내, 남편이 성추행 당하는 꿈

     

    사랑하는 연인이 추행을 당한다면 서로 사이가 나빠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혹은 마음이 멀어지고 있음을 뜻합니다.

     

    납치되는꿈

     

    원하지 않는 자리에 오르거나 일을 맡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업무가 과중되어 육체적 정신적으로 힘든시기를 보내게 될 수 있습니다.

     

    납치당할뻔한꿈

     

    자신을 속박하는 것으로 부터 벗어나는 것을 의미합니다. 휴가를 가거나 맡았던 일이 다른 사람에게 넘어갈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