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복입는꿈 한복꿈 해몽풀이 정리완료

    한복입는꿈 한복꿈 해몽풀이

     

    새해에 신년모임과 같은 자리들이 많으실텐데요. 저는 년초부터 가야할 결혼식이 많아 주말마다 바쁜 일정을 보내고 있습니다. 결혼식에서 친지 가족들은 보통 한복을 입는편인데요. 우리나라의 전통의상이지만 특별한 날이 아니면 입거나 보기가 어려운 것이 사실입니다. 만약 꿈에서 예쁜한복을 입거나 본다면 어떤의미가 있을까요? 한복입는꿈 한복꿈 해몽풀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한복입는꿈

     

    화려한 색동옷을 입는다면 신분이 상승하는 의미가 있습니다. 원하는 자리에 오르거나 시험에 합격하게 될 길몽입니다.

     

    한복꿈

     

    옷은 입고있는 사람의 신분이나 재물을 나타내는 것으로 허름한 옷일 수록 재물을 잃고 안좋은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한복보는꿈

     

    다른사람이 검은 상복이나 소복을 입는것을 본다면 가정에 우환이 드는 격으로 자신이나 가족의 건강이 나빠지고 사이가 멀어질 수 있습니다.

     

    한복맞추는꿈

     

    자신에게 맞는 옷을 맞추고 있다면 축하받을 일이 생기는 것으로 미혼이라면 결혼운이 상승하여 좋은 인연을 만나게 되어 혼인하게 될 수 있습니다.

     

    한복입고있는꿈

     

    부모님이 한복을 입고있다면 집안에 경사가 생길 징조로 임신 또는 결혼으로 인해 가족이 늘어나게 될 수 있습니다.

     

     

    검은한복꿈

     

    가정에 우환이 생기는 흉몽으로 자신이나 가족의 건강이 나빠질 수 있으며 연이은 안좋은 소식으로 인해 곤욕을 치르게 될 수 있습니다.

    흰한복꿈

     

    자신이 흰 소복이나 상복을 입고있다면 오랫동안 근심 걱정하던 일이 해결되고 원만하게 일이 진행될 길몽입니다.

     

    한복받는꿈

     

    색감이 예쁜한복을 받고 기뻐했다면 원하는 일이 이뤄지는 길몽입니다. 사랑하는 연인에게 프로포즈를 받게 될 수 있습니다.

     

    한복입고 절하는꿈

     

    자신보다 윗사람을 만나거나 인사하게 될 일이 있을 수 있으며 검정이나 흰옷은 제사를 의미하여 인사받는 사람의 건강이 나빠질 수 있습니다.

     

    한복 옷고름꿈

     

    옷고름이 없거나 더럽다면 부부사이에 문제가 생기는 암시입니다. 혹은 연인사이에 관계가 나빠져 헤어지게 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