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띠랑잘맞는띠 띠별궁합 확인

    개띠랑잘맞는띠 알아보기

     

    2018년 무술년 황금개띠가 시작된지 얼마되지 않았는데요. 새해를 맞아 새롭게 목표를 세우고 실천하려는 분들이 많을 것입니다. 그중에는 결혼이나 사업과 같이 누군가 함께해야하는 일도 있습니다. 이럴때 필요한것이 궁합인데요. 개띠랑잘맞는띠 또는 안맞는 띠별궁합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십이간지의 동물들의 성향과 기운이 서로 다르기 때문에 음양오행의 법칙을 적용하여 궁합이 좋은 띠와 서로 맞지않은 상극띠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개띠생은 성격이 밝고 활동적이며 다른 사람을 기분좋게 대하는 면이 있어 많은 사람들로 부터 사랑받는 사람입니다. 또한 책임감이 강해 용기있게 문제를 해결하려는 면이 있습니다.

     

     

    이러한 개띠와 잘맞는띠밀띠호랑이띠, 토끼띠입니다. 말띠와는 성향이 비슷하여 서로에 대해 이해를 잘하고 화합하여 어려운이나 문제가 없는 사이입니다.

    개띠와 호랑이띠는 서로를 존중하고 존경하는 성향으로 모든 면에서 협력을 잘하며 우호적인 관계를 지속할 수 있습니다. 개띠와 토끼띠는 조금 다른 성향을 가졌지만 서로의 부족한 점을 보안해 주는 사이로 특히 사업을 할때 도움을 줄 수있는 관계입니다.

     

     

    개띠와 안맞는띠용띠, 소띠, 양띠입니다. 특히 용띠는 성향이 너무달라 합의점이 없어 의견충돌이나 다툼이 많을 수 있습니다. 서로를 견제하고 믿지 못하기 때문에 관계가 발전되기 어렵습니다.

     

    개띠와 소띠는 겉으로는 문제가 없어보이지만 의사소통이 잘 되지않고 공통점이 없어 깊은 관계를 만들기는 어렵습니다. 개띠와 양띠는 서로 마음에 들지 않는 부분을 참는 관계로 인내심이 바닥이 나면 결국 다투게 될 사이입니다. 양보가 없어 다툼이 지속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개띠랑잘맞는띠 띠별궁합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위에 나와있지 않은 띠와의 궁합은 무난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