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구꿈 해몽풀이 재물을 뜻한다?

    가구꿈 해몽풀이

     

    결혼으로 새로운 가정을 이룰때 집은 남자가 준비하면 안에는 여자가 채운다는 옛말이 있습니다. 이제는 시대가 많이 바뀌어서 함께 준비하는 분위기인데요. 또한 셀프인테리어 하는 분들이 늘어나서 집안을 편안하고 안락하게 만들어주는 가전, 가구들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가구꿈을 꾼다면 어떤 의미가 있을까요?

    가구꿈

     

    가정의 살림살이로 재물이나 재산과 같은 집안의 경제력 또는 이와 관련되 사업이나 일을 의미합니다. 집기류 종류에 따라서 조금씩 다른 의미가 있습니다.

     

    가구들이는꿈

     

    가구가 집으로 들어오는 것은 분가나 새식구를 들이는 격으로 미혼인 사람은 한평생을 함께할 베필을 만나 결혼하게 될 수 있습니다.

     

     

    새가구 사는꿈

     

    새로운 시작을 의미하여 사업을 시작하거나 새로운 일을 하게 될 수 있있습니다.

     

    식탁꿈

     

    가정의 건강을 의미하여 깨끗하다면 가정이 화목하고 건강할 징조이며 식탁을 버리거나 부셔져 있거나 더럽다면 자신이나 가족구성원의 건강이 나빠질 수 있습니다.

     

    책상꿈

     

    책상이 어지럽거나 더럽다면 복잡하고 혼란스러운 상황이 생길 수 있는 흉몽입니다.

     

     

    침대꿈

     

    낡은 침대나 침대를 버린다면 부부관계가 나빠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별거를 하게 될 수 있습니다.

    의자꿈

     

    자신의 자리를 의미하여 화려하고 멋진 의자를 보거나 산다면 직급이 높아질 징조입니다. 낡거나 부러진 것은 반대의 의미를 가집니다.

     

    가구선물받는꿈

     

    사업을 시작할때 도움을 받게 됨을 의미합니다. 또는 좋은 동업자나 조력자를 만나게 될 것입니다.

     

     

    가구버리는꿈 가구파는꿈

     

    재물운이 나빠지는 격으로 진행하는 일이나 사업이 힘든시기를 격게 될 것입니다.

     

    가구 옮기는꿈

     

    위치를 바꾸기위해 옮기는 것은 이동이나 변화가 있을 암시로 출장이나 여행 또는 이사를 하게 될 수 있습니다.

     

    가구 정리하는꿈

     

    보기좋게 집을 정리한다면 오랫동안 고민하던 일이 해결되는 것으로 근심을 덜어내고 평안을 되찾을 징조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