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똥싸는꿈 해몽풀이 무슨뜻일까?

    내가 똥싸는꿈 해몽풀이

     

    어린 아기들은 잘먹고 잘싸기만 해도 칭찬을 받지만 점점 자라면서 해야될 일과 하지 말아야 될일이 늘어나면서 힘든 삶을 살게 되지요. 기본 욕구를 해결하는 일은 어른이 되어서도 중요한 일인데요. 특히 건강과 관련되어 있기 때문에 더욱 그러할 것입니다. 만약 내가 똥싸는꿈을 꾼다면 어떤 의미가 있을까요? 아래에서 확인해 보세요.

    내가 똥싸는꿈

     

    똥은 재물을 의미하여 모두 좋게 해석될것이라 생각하기 쉽지만 상황에 따라서는 재물을 잃게되는 흉몽입니다. 특히 자신의 집에서 변을 보는 것을 건강이 나빠지는 의미가 있습니다.

     

    변기에 똥싸는꿈

     

    지저분한 변기에 똥을 싼다면 재물이 빠져나가는 것으로 투자한 곳에서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지 못할 수 있습니다.

     

     

    똥못싸는꿈

     

    계획하던 일이 원하는 데로 진행되지 못하는 것으로 해결점이 없이 답답하여 마음고생을 하게 될 수 있습니다.

     

    시원하게 똥싸는꿈

     

    만사형통의 의미로 진행하던 일이 순탄하게 해결되어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게 될 길몽입니다.  

     

    똥내리는꿈

     

    볼일을 보고 변기물을 내리는 것은 찾아오는 기회를 잡지 못하고 놓쳐버리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똥많이싸는꿈

     

    많은 양의 배설물은 재물을 의미하여 금전적인 이익이 생길 징조입니다. 투자한 곳에서 이익이 생기거나 사업이 번창하게 될 것입니다.

    똥막히는꿈

     

    변기가 막혀 배설물이 역류한다면 이또한 재물운이 상승하는 의미로 예상치 못한 행운으로 물질적인 여유가 생길 암시입니다.

     

    큰 똥 싸는꿈

     

    힘들게 큰 변을 본다면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을 수 있는 기회가 오거나 발명 또는 창작물을 만들어 내는 것과 같이 해석됩니다.

     

    옷에 똥싸는꿈

     

    옷에 자신의 배설물이 묻는다면 직위가 높아지는 것으로 원하던 회사나 시험에 합격하게 될 수 있습니다. 만약 다른 사람의 변이 묻었다면 반대로 해석 될 수 있습니다.

     

    남 앞에서 똥싸는꿈

     

    자신의 속얘기나 비밀을 말하게 될 수 있으며 혹은 다른 사람으로 인해 비밀이 밝혀 지게 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