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스꿈 해몽풀이 뜻알아보기

    버스꿈

     

    큰 도시일 수록 다양한 대중교통이 발달되어 있지만 여전히 작은 소도시에서는 버스가 제일 흔하고 자주 이용하게 되는 대중교통 수단입니다. 저는 날씨가 좋은 날은 창밖을 구경하며 가는 기분이 좋아서 더욱 이용하게 되는데요. 우리주변에 자주 볼 수있는 버스꿈 어떤 의미가 있는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버스꿈

     

    많은 사람들이 탈 수 있는 대중교통 버스는 자신이 소속되어 있는 집단이나 회사를 상징하며 혹은 기업, 기관, 단체를 의미하기도 합니다.

     

    버스타고 가는꿈

     

    평화로운 일상처럼 창밖을 구경하며 갔다면 현재 하는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반대로 불편한 기분을 느꼈다면 하는 일 또한 힘들 수 있습니다.

     

     

    버스운전하는꿈

     

    자신이 승객이 많은 차를 운전한다면 중요한 자리를 맡게 되는 것으로 프로젝트를 이끌게 되거나 단체의 대표가 될 수 있습니다.

     

    버스사고나는꿈

     

    추진하는 일에 문제나 장애물이 생겨 일이 중단되거나 만족스러운 결과물을 얻지 못하게 될 흉몽입니다. 자신이 운전하는 차가 사고났다면 자신의 실수로 인해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버스놓치는꿈

     

    자신에게 찾아온 기회를 놓치는 것과 같습니다. 걱정이나 고민만 하다가 좋은기회를 잃지말고 신중하게 생각하고 결정해야 합니다.

     

     

    버스 잘못타는꿈

     

    원치않은 일을 맡게 될 흉몽입니다. 이로인해 정신적, 육체적으로 힘든 시기를 보내게 될 수 있습니다.

    버스에서 내리는 꿈

     

    자신이 현재 하는 일이나 직장을 그만 두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버스에 가까운 사람이나 연인이 있었다면 이들과 관계가 틀어지거나 이별하게 될 수 있습니다.

     

    버스 잘못 내리는 꿈

     

    원하는 목적지에 가지못하고 도중에 내리거나 잘못내리는 것은 하는 일을 마무리 짓지 못하거나 원하는 결과물을 얻지 못하는 것으로 해석됩니다.

     

    관광버스꿈

     

    신나고 즐거운 마음으로 관광버스를 타고 여행을 간다면 실제로 여행을 가게 될 징조이며 창의력있는 일이나 예능과 관련된 일을 하게될 수 있습니다.

     

    버스탄꿈

     

    새로운 버스에 타는것은 현재 하는 일을 바꾸거나 이직으로 직장을 바꾸는등 이사와 같은 이동이나 변화가 있을 징조입니다.

     

    버스못타는꿈

     

    원하는 일이나 직장을 얻지 못하는 것으로 준비하고 있던 시험에 떨어지거나 원하는 결과를 얻지 못할 흉몽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