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을 나는 꿈 해몽풀이 행운을준다?

    하늘을 나는 꿈 해몽풀이

     

    매일 반복되는 일상과 삶에 치쳐서 답답한 마음에 떠나버리고 싶을때가 있습니다. 하늘을 훨훨 자유롭게 날아서 다른 곳을 여행도 가고 답답했던 마음이나 머리속이 뻥 뚤리도록 시원하게 비행도 하고 싶어집니다. 상상만 해도 기분좋은 하늘을 나는 꿈 해몽풀이에서는 어떤 뜻을 가지고 있을까요? 길몽인지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하늘을 나는꿈

     

    날개가 돋거나 스스로 날았다면 직급이나 명예가 높아질 암시로 승진, 합격과 같은 좋은 소식이 있을 것입니다.

     

    모르는 사람과 날으는꿈

     

    낯선 사람 또는 모르는 사람과 함께 날았다면 가까운 사람과 관계가 나빠지는 것으로 배우자 또는 자녀에게 불운과 불화가 생길 징조입니다.

     

     

    연인과 함께 하늘을나는꿈

     

    연인사이가 더욱 좋아지고 계획하던 일이나 결혼이 순조롭게 진행 되어 원하는 바를 이루게 될 것입니다.

     

    비행기를 타고 날으는꿈

     

    직위가 높거나 권력이 있는 사람에게 도움을 받게 되는 징조입니다. 힘든시기에 이러한 도움을 통해 안정을 되찾을 수 있습니다.

     

    스키나 보드를 타고 하늘을 나는꿈

     

    모든일이 마음먹은대로 잘 풀리고 원하는 목적을 이루게 될 길몽입니다. 또는 유학이나 여행과 같은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패러글라이딩 꿈

     

    자신이 조종해서 하늘을 나는 패러글라이딩은 자신이 추진하는 일이 원하는 대로 진행되어 만족하게 될 암시입니다.

    번지점프꿈

     

    너무 무섭거나 떨어지는 느낌을 강하게 받았다면 잘 진행되던 일이 갑작스러운 문제로 인해 중단되거나 그만 둬야할 흉몽입니다.

     

    스카이다이빙꿈

     

    맑은 하늘을 멋지게 내려왔다면 자신이 유명해질 암시입니다. 다만 추락하는 느낌이였다면 반대의 의미가 있습니다.

     

    새가 되는꿈

     

    횡재운이 들어오는 길몽으로 생각지 못한 선물이나 금전적인 이익을 얻게 될 것입니다.

     

    죽어서 하늘로 올라가는꿈

     

    귀신이 되어 하늘을 날아다닌다면 아픈 병자나 노인에게는 죽음을 암시하지만 젊은 사람에게는 정신적 육체적 성장을 의미합니다.

     

    아름다운 이성이나 천사와 함께 날으는꿈

     

    이성운이 상승하는 것으로 싱글이라면 조만간 귀한 인연을 만나 결혼을 하게 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