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영하는꿈 해몽풀이 좋은꿈일까요?

    수영하는꿈 풀이 확인

     

    더운 여름에 제일 먼저 생각나는 것이 시원한 바다 또는 계곡과 같이 물이 있는 곳입니다. 여름휴가에 제일 많이 가는 곳이기도 하지요. 하지만 그만큼 사고도 많기 때문에 안전에 유의하면서 놀아야하는데요. 수영을 잘하는 사람도 아차하는 순간에 문제가 생길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렇다면 수영하는꿈 해몽풀이는 길몽일까요 흉몽일까요? 상황별로 의미를 알아보겠습니다.

    수영하는꿈

     

    자신의 주변환경을 의미하기도 하며 사회생활 또는 가정에서의 관계나 성취도를 의미하여 기분이 좋을 수록 좋은 의미로 해석됩니다.

     

    수영장에서 수영하는꿈

     

    수영장에 사람이 많아 힘들게 수영했다면 현실에서도 많은 사람들에게 시달리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맑은 물에서 수영하는꿈

     

    맑은 물은 자신의 주변 상황이나 진행하는 일도 깨끗하고 순조롭게 진행될 길몽이며 반대로 물이 흐리고 탁하다면 힘든 시기를 보내게 될 수 있습니다. 

     

    강에서 수영하는꿈

     

    맑은 강에서 혼자 여유롭게 수영했다면 행운이 따르는 길몽으로 좋은 일이나 소식을 듣게 될 수 있으며 기혼여성의 경우 태아를 잉태하게 될 수 있습니다.

     

    바다에서 수영하는꿈

     

    파도나 거친 물살로 힘겹게 수영했다면 힘든 현실로 인해 안간힘을 쓰고 있는 것을 의미하여 현재 진행하는 일에 장애물이 생길 수 있습니다.

     

     

    헤엄치는꿈

     

    열심히 손발을 져어 보지만 앞으로 나가지 못한다면 현재 사업이나 일에서도 진전없이 제자리만 돌게 될 수 있습니다.

    이성과 함께 수영하는꿈

     

    사이가 더욱 돈독해지며 결혼운이 상승하여 두 사람이 결혼하거나 매우 밀접한 관계가 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옷입고 헤엄치는꿈

     

    화려한 옷을 입고 있었다면 축하받을 일이 생기거나 큰 행사에 초대받게 될 징조입니다.

     

     

    물에빠진 사람을 구하는꿈

     

    믿었던 사람이나 가까운 사람에게 배신을 당하거나 마음 상하는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자신이 하는 일에 비해 좋은 보상을 받지 못하는 것과 같습니다.

     

    길을 가다가 갑자기 물에 뛰어들어가 수영하는꿈

     

    자신이 하던일을 잠시 중단하고 다른 일을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또는 휴식기간을 가지게 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