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둥번개꿈 번개맞는꿈 해몽풀이

    천둥번개꿈 번개맞는꿈 해몽풀이

     

    기술이 발달하고 최첨단 사회를 살아가는 지금 많은 것을 인간이 정복했지만 여전히 극복하지 못하는 것이 바로 천재지변과 같은 자연현상입니다. 세계 곳곳에서 발생하는 온난화로 인한 기후변화는 인간이 만들어낸 제앙과도 같습니다. 앞으로 미래를 위해서도 환경을 생각하는 자세가 필요한데요. 오늘은 천둥번개꿈 번개맞는꿈 해몽풀이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천둥번개꿈 벼락꿈

     

    해몽풀이에서 기쁜소식이나 명성, 부귀, 재물을 의미하여 번쩍이는 큰 번개를 볼 수록 좋은의미가 있습니다. 다만 천둥소리만 요란하고 빛이 없다면 흉몽을 해석됩니다.

     

    번개맞는꿈

     

    휭재를 하게 되는 길몽으로 생각지 못한 큰 돈을 얻게 될 수 있으며 사업이 번창하고 투자한 곳에서 좋은 결과가 있을 것입니다.

     

     

    번개 맞고 죽는꿈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것으로 현재하던 일을 접고 새로운 일을 시작하게 될 수 있으며 새로운 직급을 얻게 되는 승진운이 있습니다.

     

    천둥소리꿈

     

    맑은 하늘에 천둥소리가 들린다면 안좋은 소식을 듣게 되는것으로 예상치 못한 사건, 사고가 생겨 곤란한 상황에 놓일 수 있습니다.

     

    집에 번개 떨어진꿈

     

    집안에 큰 경사 또는 좋은일이 생기는 것으로 결혼한 여성은 임신을 하게 될 수 있으며 재물운이 좋아져 많은 재물을 얻게 될 수 있습니다.

     

    번개가 치고 비가 내리는 꿈

     

    근심 걱정하던 일이 해결되고 평안을 되찾게 되며 개운한 몸과 마음으로 원하는 일이 이루게 될 것입니다.

    집에 번개치는꿈

     

    집안이 편안하고 화목하며 좋은 소식을 들려와 크게 기뻐하게 될 길몽입니다. 결혼, 임신과 같은 식구가 늘어날 수 있습니다.

     

    나무에 벼락 떨어지는꿈

     

    건강에 문제가 생기는 징조로 자신이나 가족에게 예상치 못한 사고나 부상 또는 질병이 생겨 오랫동안 병원에 있을 수 있습니다. 이로인해 육체적 정신적으로 힘든 시기를 보내게 될 흉몽입니다.

     

    어두운 하늘에 번개보는꿈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게 될 기회를 잡게 될 것으로 많은 곳에서 일과 관련된 제의가 들어와 즐거운 비명을 지르게 될 수 있습니다.

     

    벼락이 떨어져 불나는꿈

     

    재물운이 높아지는 것으로 사업이 번창하고 부동산이나 생산업에 투자한 곳에서 많은 이익을 얻게 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