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자리 궁합 너와나는 잘어울릴까?

    별자리 궁합 알아보기

     

     

    사랑하는 연인과 좋을 때도 있지만 가치관이나 성향이 달라서 다투게 될 때도 있는데요. 한 없이 좋다가도 한 없이 미워지는 연인관계에서 답답한 마음을 풀 수 없을때 간단한 방법으로 서로의 궁합을 알아볼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바로 태어난 생년월일로 알 수 있는 별자리 궁합입니다. 동양에서 12간지 띠별로 운세나 사주를 보듯이 옛부터 서양에서는 태어난 별자리를 통해 그 사람의 운명을 점쳐본다고하네요.

     

    먼저 남자친구나 여자친구의 별자리를 알아야 할텐데요. 하루 차이로 다른 자리가 될 수 있으니 양력인지 음력인지와 정확한 날짜를 확인하여 위에 그림을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좋아하는 사람과 나의 궁합을 알아봐도 재미있겠죠?

     

    두사람이 잘 맞는지 A부터 H까지 8가지 유형으로 나눠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남성이라면 파란색 부분으로 확인하고 여성이라면 분홍색의 부분을 참고하여 교집합하는 곳의 알파벳이 무엇인지 알아보세요. 예를 들어 남성 양자리와 여성 사수자리라면 B유형인 것입니다.

     

    A형 - 최고의 파트너

     

    제일 좋은 조합으로 세세한 부분이 다르다고 느낄 수 있지만 큰 틀에서는 많은 부분이 비슷하고 일치하는 것이 많아 다투면서도 서로를 잘 이해해주는 영혼의 동반자 입니다.

     

    B형 - 비슷한 부분이 많은 커플

     

    성향, 가치관이 비슷해서 잘 맞을 때는 마음과 말이 잘 통하지만 약점이나 결점까지 같아서 문제가 생기면 해결점을 찾기 어렵습니다. 답답하거나 실증을 느낄 수 있지만 많은 대화를 통해 관계를 개선해 나갈 수 있습니다.

     

    C형 - 겉으로만 닮은 커플

     

    겉보기엔 서로 비슷한 부분이 맞아 잘 통할 것같아 만나게 되지만 성향이나 가치관과 같은 속 깊은 부분에서 차이가 나기 때문에 다툼이 많아 질 수 있습니다. 비슷한 것 때문에 서로를 잘 안다고 자만하지 말고 속 깊은 대화를 통해 상대방의 다른점을 인정해야 합니다.

     

    D형 - 여성이 리드하는 커플

     

    여성보다 남성이 더 깊게 빠져 있는 상태로 자신을 주장을 내세우기 보다 여성이 하자는 데로 맞춰주는 관계입니다. 혹은 여성 쪽이 주장이 강해서 뜻대로 해햐하는 성향이 있습니다. 남성이 그대로 따라가면 문제가 없지만 무리하게 맞춰주려 하다 오히려 관계가 나빠 질 수 있습니다.

     

    E형 - 남성이 리드하는 커플

     

    남성이 리드하고 여성은 내조하는 스타일로 확실한 역활분담으로 인해 결혼하기 좋은 조건을 갖춘 커플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남들이 보기에 조금 보수적이고 가부장적일 수 있으나 여성도 그게 편하다면 두사람은 누구보다 행복할 수 있습니다.

     

    F형 - 서로가 너무 달라서 좋은 커플

     

    처음에는 자신에게 없는 새로운 매력에 매료되어 정신을 차릴 수 없지만 점차 다른점으로 인해 부딧치고 실망하게 됩니다. 공감이나 위로를 통해 서로 다름을 완전히 인정해야 관계가 유지 될 수 있습니다.

     

    G형 - 상호보환해주는 커플

     

    미녀와 야수처럼 안 어울리것 처럼 보이지만 자신에게 부족한 부분을 채워주는 커플로 다른 점이 서로에게 득이 되는 관계입니다. 

     

    H형 - 물과 기름처럼 섞이지 않는 관계

     

    극과 극으로 서로 싫어하는 부분을 가지고 있어 친구도 하기 힘든 관계입니다. 작은 일에도 갈등이 생기기 쉽습니다. 함께하고 싶다면 한사람이 자신의 성향을 버리고 바뀌려는 노력해야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