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꾸라지꿈 해몽풀이 길몽인지 흉몽인지 알아볼까

    미꾸라지꿈 해몽풀이 확인

     

    요즘 청소년들이나 젊은분들은 미꾸라지를 실제로 볼 일이 별로 없겠지만 제가 어렸을때만 해도 보양식으로 미꾸라지를 사다가 집에서 많이 요리해먹곤 했습니다. 살려고 물통안에서 이리저리 움직이는 애들을 손으로 만져보고 미끄러워서 신기해하며 놀던 기억이 나는데요. 만약 꿈에 나온다면 무슨 의미일까요 미꾸라지꿈 해몽풀이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미꾸라지보는꿈

     

    집안에 있는 것을 본다면 가정이 화목하고 재물이 늘어나며 좋은 일이 있을 징조로 가족이 늘어나는 기쁜 소식을 듣게 될 수 있습니다.

     

    미꾸라지잡는꿈

     

    운수가 좋아지는 길몽으로 원하는 일이 이뤄지고 능력을 인정받을 기회가 생기는 것과 같습니다.

     

     

    미꾸라지 놓치는꿈

     

    자신의 실수로 인해 굴러들어온 복이나 기회를 놓치는 것으로 일이나 재물뿐 아니라 좋은 인연도 잃게 될 수 있습니다. 

     

    미꾸라지 먹는꿈

     

    추어탕과 같이 미꾸라지를 먹는다면 건강이 좋아지고 먹을 복이 생기는 것을 의미합니다.

     

    미꾸라지 죽이는꿈

     

    자신이 죽이는 것을 불운을 가져오는 불길한 행동으로 하는 일마다 문제가 생기거나 중단되어 곤란하게 될 수 있습니다.

     

     

    큰미꾸라지꿈

     

    구렁이 처럼 큰 것은 작은 일에서 시작한 일이 크게 번창하고 많은 이익을 얻게 되는 것을 의미하며 승진이나 합격으로 직급이 높아질 수 있습니다.

    미꾸라지태몽

     

    미꾸라지가 몸 속으로 들어온다면 건강한 아이를 잉태하게 될 태몽으로 해몽풀이 할 수 있습니다.

     

    미꾸라지떼 꿈

     

    여러마리가 우글거리는 것은 재물운이 상승하는 것으로 생각지 못한 금전적인 이익을 얻거나 투자에 성공하여 기뻐할 징조입니다.

     

    미꾸라지 받는꿈

     

    누군가에게 미꾸라지를 받았다면 누구가에게 도움을 받는 것을 암시합니다. 힘들때 도움이 되는 조력자나 동업자를 만나게 될 수 있습니다.

     

    맑은 냇가에서 미꾸라지 보는꿈

     

    물이 맑다면 자신이 하는 일도 순조롭고 평안하게 진행되지만 물이 탁하고 더럽다면 하는 일에도 많은 장애물이 있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