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구마꿈 해몽풀이 모두알아보자

    고구마꿈 감자꿈 해몽풀이 확인

     

    여성분들이 다이어트하면서 가장 많이 먹는 음식이 바로 닭가슴살과 고구마일 것입니다. 저도 살빼려고 퍽퍽한걸 참아가며 많이도 먹었는데요 한두개쯤은 달달한 맛에 먹을만 하지만 계속먹다보면 질려서 빵같은 탄수화물이 너무 먹고 싶어지곤 했습니다. 그래도 역시 건강에도 좋고 맛도 좋고 가격도 저렴해서 다시 찾게 되는데요. 고구마꿈 해몽풀이는 어떤 의미인지 모두 알아보겠습니다.

    감자 고구마꿈

     

    해몽풀이에서 고구마와 감자는 같은 의미를 가지며 노동으로 받는 성과를 뜻하여 일이나 재물로 해석되기도 하며 건강한 아이를 잉태하는 태몽의 의미도 있습니다.

     

    고구마 먹는꿈

     

    자신이 해결하기 힘든 답답한 일이 생겨 마음고생을 하게 될 수 있으며 잘 진행되던 일이 문제가 생겨 중단 될 수 있습니다.

     

     

    고구마심는꿈

     

    자신이 계획하던 일을 추진하게 되는 것으로 어떠한 이득을 얻기위해 무엇인가 새롭게 시작함을 의미합니다.

     

    고구마캐는꿈

     

    양이 많을 수록 재물운이 상승하는 것으로 생각지 못한 금전적인 이익을 얻게 되는 것으로 해석됩니다.

     

    고구마밭꿈

     

    집앞에 밭이 있거나 자신의 소유의 큰 밭이 있다면 집안이 편안하고 화목하며 재물이 넘쳐 풍족한 생활을 하게 될 길몽입니다.

     

     

    큰고구마꿈

     

    큰고구마를 얻는다면 건강한 남자아이를 잉태하게될 고구마태몽의 의미가 있습니다. 미혼여성이라면 큰 행운을 얻게 될 것입니다.

    고구마사는꿈

     

    금전적인 거래가 오가게 될 것으로 투자를 하거나 새로운 사업을 시작하게 될 수 있습니다.

     

    썩은고구마꿈

     

    썩은것을 먹는다면 건강에 문제가 생기는 암시이며 멀쩡했던 고구마가 상하거나 썩었다면 현재 진행하는 일이 잘 풀리지 않고 만족스럽지 못한 결과를 얻게 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고구마 씻는꿈

     

    힘든 고생 끝에 낙이 온다는 의미로 힘들게 진행하던 일이나 공부, 연구 등에 성과가 있어 원하는 것을 성취하는 것과 같습니다. 승진으로 직급이 높아지거나 시험에 합격하여 크게 기뻐할 것입니다.

     

    감자 고구마를 주는꿈

     

    다른사람에게 선물로 줬다면 그사람과 돈문제로 갈등이 생길 수 있는 흉몽입니다. 친한 사람일 수록 금전적인 문제를 확실하게 할 필요가 있습니다.

     

    고구마 요리하는꿈

     

    요리는 하나의 재료를 여러가지로 새롭게 만드는 것으로 해석되어 새로운 일을 시작하거나 기발한 아이디어가 떠오르는 것과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