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인터넷사주 보는곳 세가지

    무료인터넷사주 보는곳 세가지 소개


    어느덧 정유년 새해도 3월이 지나가고 있는데요. 올해는 나의 운세가 어떨지 궁금하신분들 많을거예요. 지금까지 조금 어려운 상황이었더라도 미래를 알고 대비하면 충분히 더 나은 상황을 만들어 갈수도 있으니까요. 실제로 사주를 알아보려면 금전적인 소비가 있을수밖에 없는데요. 요즘 인터넷에서는 무료로 서비스하고 있는곳이 많기 때문에 충분히 쉽게 정보를 알수 있습니다.

    무료인터넷사주 보는곳은 정말 다양하고 많지만, 알짜배기 사이트를 찾는건 쉽지 않더라구요. 맛보기로만 살짝 보여주고 직접적인 내용은 정작 돈을내야 볼 수 있다던지하는 일종의 낚시서비스죠. 이런곳만 찾게되면 짜증만나게되는데요. 그런것없이 완전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 세가지를 정리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 신한생명 서비스


    첫번째로 소개드릴 무료인터넷사주 서비스는 신한생명 입니다. 홈페이지 메인화면에서 이미지에 표시된대로 '생활서비스' 항목으로 들어가주시면 됩니다. 메인화면을 잘 보시면 금새 찾을수 있을거예요.



    생활서비스는 이렇게 구성이되어 있는데요. 좌측 메뉴를 보시면 운세/사주 메뉴가 보이시죠? 눌러보시면 우측에 내용이 출력됩니다. 여기서 2017신토정비결 항목을 누르면 됩니다. 아래 이미지를 보시면 알수 있지요.

    그 외에도 애정/궁합, 꿈해몽 등의 다양한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는데요. 공짜라 부담없이 이것저것 둘러보기 좋았습니다. 아래에 더 소개드릴 사이트 모두 다양한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으니 즐기시기 좋을겁니다.



    정확한 분석을 하려면 성별과 생년월일시, 그리고 양력과 음력 윤달,평달을 정확히 입력하고 보기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그럼 결과가 나오고 재미나게 읽어주시면 되지요~

    2. 스포츠조선 운세의신 서비스


    두번째 소개드릴 서비스는 스포츠조선에서 제공하고 있는 운신(운세의신) 입니다. 보시다시피 다양한 콘텐츠가 준비되어있죠. 한번씩 둘러보시면 좋습니다.



    사주팔자는 비슷한 형식으로 제공됩니다. 여기는 이름까지 입력하게 되어있네요. 좀 더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한것인듯 하네요. 성별과 생년월일시, 양력과 음력을 정확히 기입 및 선택해주시고 결과보기를 눌러주면 됩니다.



    결과화면은 다음과 같습니다. 우선 한자를 통해 정확한 결과를 나타내어주고요. 오행분석으로 속성도 그래프가 나타납니다.



    아래로 스크롤을 내려보면 전체적인 총평을 제공하고, 세부적으로는 초년,중년,말년으로 나누어 운세를 알려주고 있습니다. 제 경우 마음이 여리고 감수성이 풍부하다고 나오는군요. 생각보다 잘맞는것 같아서 신기하게 보았습니다 ㅎㅎ

    3. 농협 라이프스토리 운세보기 서비스


    세번째로 소개드리는 사이트는 농협 서비스입니다. 홈페이지 첫화면에서 개인으로 우선 들어가주세요.



    그리고 이 화면에서 NH라운지 메뉴를 탭하고, 하위 항목의 NH라이프스토리의 운세 항목으로 들어가면됩니다.



    운세보기 화면에서도 역시 다양한 콘텐츠를 보실수 있습니다. 2017 부자되기, 내사랑 반쪽찾기, 10년 대운 등등.. 원하는 콘텐츠를 자유롭게 즐기시면 됩니다. 무료인터넷사주 콘텐츠는 이미지에 표시한대로 2017년신토정비결 항목으로 가면 됩니다.


    이곳도 마찬가지로 정확한 개인정보를 입력하고 이용하기 버튼을 눌러주어야합니다. 토정이지함님의 술서를 바탕으로한 114괘를 현대적 의미로 쉽게 재해석한 콘텐츠라고 소개되어 있네요. 인간사 길흉지사를 알기 쉽게 표현했다 합니다. 여기까지 세가지 사이트를 소개드렸는데요. 도움되는 정보셨기를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