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폰 액정 깨지는 꿈 해몽 풀이해석

    핸드폰은 우리 일상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품목 중 하나이며 언제, 어디서나 우리와 함께 하고 있다. 연락을 주고 받는 송수신 기능부터 모바일 결제, 일정 관리까지 다양한 기능을 탑재하고 있기 때문일 것이다. 급하게 외출을 해도 지갑이 아닌 핸드폰부터 챙기게 되는것 같다. 이 중요한 필수품인 휴대전화를 분실하거나 떨어뜨려 깨지는 고장이 나는 꿈에는 어떤 의미가 있을까? 핸드폰 액정 깨지는 꿈 해몽을 해보자.

    핸드폰 액정 깨지는 꿈 해몽

    핸드폰을 떨어뜨리는 꿈

    불길한 징조이다. 현재 하고 있는 일에 어려움이 생겨 근심 걱정이 커질 징조이다. 또는 안 좋은 소식을 듣게 될 수도 있다. 입시를 앞둔 수험생이 무언가 떨어뜨리는 꿈을 꾸면, 시험 결과가 좋지 않다는 것과 유사한 맥락으로 볼 수 있다. 현재보다 더 나쁜 상황에 처하게 될 수 있으며 현재 진행 중인 사업이나 일이 잘 풀리지 않을 수 있다.

     

    액정이-깨진-핸드폰
    액정이 깨진 핸드폰

    핸드폰이 깨지는 꿈

    핸드폰은 다른 사람과 당신을 이어주는 매개체이다. 깨져버린 휴대폰은 주변 사람들과 관계가 나빠진다는 신호로 볼 수 있다. 직장 동료나 가족들과 의사소통이 잘 되지 않고, 오해와 불신이 쌓여 관계가 멀어 질 수 있음을 암시한다.

     

    부분-파손된-핸드폰
    부분 파손된 핸드폰

     

    핸드폰 액정이 깨지는 꿈

    말을 조심해야 한다. 의도한 것이 아니더라도 무심코 한 말이나 행동으로 인해 당황스러울 수 있다. 결과적으로 당신의 평판이 낮아지고 험담에 오르내리게 된다. 입 밖으로 말을 내뱉기 전에 상대방에게 어떻게 들릴지를 먼저 생각하는 조심성이 필요한 시기이다.

    반응형

    핸드폰 잃어버리는 꿈

    가까운 사람과 헤어질 수 있음을 의미한다. 기혼이라면 아내와 헤어지거나 별거할 수 있고, 사업가라면 사업 파트너와 관계가 악화될 수 있다. 따뜻한 말과 바른 태도로 주변 사람들에게 다가가야 할 때이다.

     

    핸드폰을 사는 꿈

    꿈에서 구입한 핸드폰 기종이 좋을수록 길몽이다. 사업에 어려움이 있다면 누군가 도움을 주어 위험을 헤쳐나가게 되고, 마음이 힘든 시기라면 누군가 옆에서 위로해 줄 것이다. 당신에게 그런 사람이 없다면 당신을 위해줄 누군가를 만나게 될 수 있다.

     

    거의-완파된-핸드폰
    거의 완파된 핸드폰

     

    핸드폰을 줍는 꿈

    핸드폰을 줍는 것은 다른 사람의 것을 소유한다는 의미를 가진다. 회사원이라면 다른 사람이 진행하던 프로젝트를 담당하게 되는 상황을 겪을 수 있다. 그 업무가 과하거나 바람직하지 않더라도 말이다. 반대로 성과가 보장된 좋은 프로젝트를 승계 받을 수도 있다. 어떤 일이든 받아들이는 사람에 따라 달라질수 있음을 명심해야 한다.

    휴대폰을 던지는꿈 

    인간은 감정에 지배되는 동물이기 때문에 화를 내거나 감정을 주체하지 못하면 물건을 던지거나 부술 수 있다. 이것은 현재보다 더 나쁜 상황으로 이어질 것임을 의미한다. 평소 우울감이 있었다면 더 자신을 숨기고 외부와 단절할 수 있다. 다른 사람과 교류해야 하는 경우 감정을 제어할 수 없어 관계가 악화될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한다.

    반응형

    벨소리 울리는 꿈

    벨소리가 울리는 것은 단절 되었던 관계의 회복을 의미한다. 당신이 무기력하게 외부와 단절된 상태라면 어떤 계기를 통해 다시 외부와 연결 될 수 있다. 또는 기다리고 있던 소식을 접하게 될 것이다. 그 소식이 긍정이든 부정이든 답을 얻게 될 것이다.

     

     

    휴대폰을 되찾는 꿈

    잃어버린 휴대폰을 찾았다는 것은 오랫동안 보지 못한 연인이나 친구에게서 연락이 온다는 의미이다. 기다리던 연락이라면 기회를 놓치지 않고 좋은 인연을 쌓아야 한다. 만일 직장인이 아니거나 하는 일이 없다면 취직을 하게 되거나 새로운 일을 시작하는 의미로 풀이 될 수도 있다.

     

    휴대폰으로 전화하는 꿈

    기분 좋은 전화를 했다면 친구나 연인 등 새로운 사람들을 만날 수 있다. 반대로 기분 나쁜 전화라면 나쁜 소식을 들을 수 있다. 전자라면 다가오는 인연을 맞이 할 준비를, 후자라면 어떻게 대처해야 좋을지를 고민해야 한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