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정유년 띠별운세 알아보아요

    2017년 정유년 띠별운세 알아보아요

     

    정유년은 십이간지 중에서 34번째 해로 붉은 닭의 해입니다. 붉은 닭은 불의 기운을 상징하며 활발함과 총명함을 뜻하기도 합니다. 이렇듯 작년보다면 밝은 한해가 될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각 띠별로 어떤 운이 있는지 2017년 정유년 띠별운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17년 쥐띠 운세

    작년 보다는 사업이나 일이 좋은 결과를 내어 재물운이 상승하는 한해로 너무 걱정만 하다보면 실천이 어려운 법입니다. 마음의 여유를 두고 크게 바라보는 것이 좋습니다. 다만 사람을 믿는 것은 손해를 가져 올 수 있으니 주변사람이나 들리는 말에 현혹되지 않은 것이 좋으며 스스로 꼼꼼히 모든일을 살펴야 합니다.

     

     

    2017년 소띠

    후반부로 갈 수록 운이 띄는 현상을 보입니다. 상반기에 생활이 평탄치 않으니 결정할 일이 있다면 신중하게 결정해야 합니다. 무리한 투자는 피하고 꾸준히 노력해온다면 하반기에는 좋은 성과를 내어 큰 이익을 보게 될 것입니다. 한꺼번에 많은 일이 들어올 수 있으니 주변 도움을 잘 받아서 슬기롭게 해쳐나가야 합니다.

     

     

    2017년 범띠 운세

    작년에는 힘들었던 일들이 다 풀리게 될 운수가 좋은 한해입니다. 노력의 결과를 얻는 것으로 승진이나 합격으로 인해 재물운이 상승 할 수 있으며 원하던 이성과 혼사가 오갈 수 있습니다. 원하던 일이나 생각해오던 일이 있다면 올해에 추진해보는 것도 좋겠습니다. 다만 건강운이 좋지 않으니 건강에 유의해야 겠습니다.

     

     

    2017년 토끼띠

    이런저런 일로 인해 근심 걱정거리가 많아지고 선택해야하는 일이 많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선택에 본인의 솔직한 심정을 반영하여 선택하는 것이 더 낳은 결과를 가져 올 수 있으므로 다른사람의 의견이나 눈을 신경쓰지 말고 행동하시기 바랍니다. 주변에 끌려다닌다면 오히려 걱정거리가 더 많아지게 되어 손해를 크게 볼 수 있습니다. 과감한 결단력이 필요합니다

     

     

    2017년 용띠 운세

    자신의 능력을 인정 받을 수 있는 한해로 좋은 기회가 찾아 올 수 있습니다. 일이 많아져 육체적으로 힘들 수 있지만 이를 잘 해결한다면 원하는 결과를 얻게 될 것입니다. 다만 지나치게 욕심을 부리는 것은 오히려 화를 이르킬 수 있으니 자신이 할 수 있는 능력안에서 최선을 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다른 사람과의 협력이 필요할 수 있으니 인간관계를 잘 살펴야 합니다.

     

     

    2017년 뱀띠

    대인관계가 좋지않을 수 있습니다. 작은 일에도 오해가 생겨 관계가 틀어지거나 사소한 싸움이 날 수 있으니 평소 행동이나 말을 조심하고 주변사람들을 잘 살펴보아야 겠습니다. 새로운 것에 도전하기에는 운수가 좋은 한해로 실패를 두려워 하지말고 도전해보시기 바랍니다. 새로운 만남이나 모임을 가지는 것도 좋으며 평소하고 싶었던 취미생활을 시작하는 것도 좋습니다.

     

    2017년 말띠 운세

    사업운이나 재물운은 높지않으나 좋은 인연을 만날 수 있는 관계운이 높은 한해입니다. 미혼자라면 평생 함께 할 베필을 만나게 될 수 있으며 진행하는 일에 도움을 받을 조력자나 동업자를 만나게 될 운세가 높습니다. 현재의 인연이 다음에 큰 도움이 될 수 있으므로 준비하는 과정으로 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주변 사람과의 협력을 통해 올해의 험난한 일이나 사건을 해결해 나가시기 바랍니다.

     

     

    2017년 양띠

    건강운과 애정운이 좋은 한해입니다. 몸이 안좋은 분들이라면 회복하여 건강을 되찾을 수 있으며 애정운이 상승하여 혼인 또는 새로운 연인을 만날 수 있습니다. 현재 배우자가 있다면 사이가 더욱 돈독해져 2세 소식을 듣게 될 수 있습니다. 행복한 가정속에서 얻는 긍정적인 힘으로 사업이나 일에도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2017년 원숭이띠 운세

    후반에 사업운과 금전운이 좋아져 사업이 번창하여 많은 재물을 얻게 될 수 있으나 대인관계가 나빠 질 수 있습니다. 벼는 익을 수록 머리를 숙인다는 말처럼 허세를 부리기 보다 행동과 말을 조심하여 주변 사람들에게 평판이 나빠지지 않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좋은 운은 근방 스쳐 갈 수 있지만 좋은 인연을 평생을 갈 수 있습니다.

     

     

    2017년 닭띠

    일을 처리해야 할때 다른 사람의 도움이 필요한 시기로 너무 자신의 의견을 내세우기 보다 유연하게 상황을 대처하는 것이 좋습니다. 사람들 앞에 나서서 애기를 할때에는 융통성 있는 자세로 일을 해결해야 좋은 결과를 가져 올 수 있습니다. 주변 사람과 협력을 잘 한다면 사업이 원하던 방향으로 좋은 결과를 얻게 될 수 있습니다.

     

     

    2017년 개띠 운세

    노력하던 일이 결실을 보게 될 한 해입니다. 승진이나 합격으로 인해 원하던 결과를 얻을 수 있으며 주변 사람에게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또한 평소에 자신이 베푼것이 돌아오는 것으로 올해에는 그 덕을 많이 보게 될 수 있습니다.

     

     

    2017년 돼지띠

    관운이 높아지는 해로 시험에 합격하거나 자격증을 따게 될 수 있습니다. 좀 더 자신감을 가지고 과감히 도전해보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주변 사람과의 관계가 나빠질 수 있는 한해로 말에 현혹되기 보다 자신의 주관을 가지고 일을 진행하는 것이 좋으며 행동이나 말을 조시하여 구설수에 오르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