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네 나오는 꿈 해몽 해석해보기

    지네 나오는 꿈 해몽 풀이

     

    다리 많은 곤충을 싫어하는 분들 많으실 텐데요. 저 또한 벌레를 싫어하는데 특히 곱등이나 바퀴벌레 같이 습하고 어두운 곳에 살면서 혐오감을 주는 곤충을 특히 더 싫어하는 편입니다. 예전에 창고에서 안쓰던 물건을 옮기려다 밑에서 갑자기 튀어나온 지네 때문에 화들짝 놀란 기억이 있어 창고같은 곳을 갈때에는 왠지 무서워지는 작은 트라우마 같은 부분이 있습니다. 이러한 혐오감을 주는 곤충이 꿈에 나온다면 어떤의미가 있을까요. 지네 나오는 꿈 해몽풀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지네 나오는 꿈

     

    집안 또는 방안에서 나온다면 집안에 좋은소식을 듣게 될 징조입니다. 임신 또는 결혼과 같은 집안 행사가 생길 수 있으며 많은 부를 축척하게 될 수 있습니다.

     

    지네꿈

     

    다리많은 곤충 지네는 재물이나 돈, 행운을 의미합니다. 개체수가 많거나 크기가 클 수록 강한 의미를 가집니다.

     

     

    지네한테 물리는 꿈

     

    아픈사람이 있다면 병이 호전되어 건강을 되찾게 될 것이며 이성과의 인연이 생길 수 있습니다.

     

    지네 잡는 꿈

     

    도망가는 것을 잡는다면 기회나 행운을 얻는 것으로 뜻밖의 행운으로 인해 크게 기뻐할 암시입니다.

    지네 죽이는꿈

     

    죽어있는 것을 보거나 자신이 죽이는 것은 흉몽으로 안좋은 일이 생길 징조이며 진행하던일이 잘 풀리지 않아 곤경에 빠질 수 있습니다.

     

    지네먹는꿈

     

    업무적인 미팅이 많은 사업가가 이러한 꿈을 꾼다면 사업이 번창하여 많은 돈을 벌게 될 징조입니다. 또는 동업자나 조력자를 만나게되어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지네태몽

     

    큰지네가 나오는 것은 아들을 낳게 될 태몽으로 해석됩니다. 또는 큰 재물을 얻게 될 길몽입니다.

     

    지네가 벽을 기어가는꿈

     

    벽을 타고 기어가는 것은 승진 또는 합격으로 인해 직급이나 직위가 상승 할 암시입니다. 명예가 높아질 것입니다.

     

    지네 보는꿈

     

    수많은 개체가 우글우글 거리는 것을 본다면 횡재를 하게 될 의미로 뜻밖의 금전적이익을 얻게 될 수 있습니다.

     

    신발에서 지네나오는 꿈

     

    추진력이 필요할 때로 현재보다 미래를 위한 준비와 투자가 필요합니다. 이로인해 큰 이익을 보게 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