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한테 물리는 꿈 해몽 확인하기!

    개한테 물리는 꿈 해몽풀이

     

    얼마 전에 뉴스에서 목줄을 하지 않은 불독이 지나가는 행인을 공격했다는 내용을 본적이 있습니다. 자신이 키우는 강아지는 착하고 온순해서 아무도 물지 않는다고 하지만 어린아이들이나 노약자에게는 무서운 동물이 될 수 있습니다. 그렇게 때문에 더욱 주인의 관리와 교육이 필요한데요. 만약 개한테 물리는 꿈을 꾼다면 어떤 의미가 있을까요. 실제로 일어나도 무서운 일이니 흉몽일까요? 아래에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개에게 물리는 꿈

     

    개는 다툼이나 방해물, 부정한 행동이나 일로 해석되기 때문에 개한테 물린다면 안 좋은 일이 생길 징조입니다. 구설수에 오르거나 오해를 받을 수 있습니다.

     

    큰개한테물리는꿈

     

    크기가 큰 개 일수록 영향이 큰것으로 해석됩니다. 가까운 사람에게 배신을 당해 재물을 크게 잃게 될 수 있으며 큰 싸움에 휘말릴 수 있습니다.

     

    개한테 손 물리는 꿈

     

    손은 자신의 하고 있는 직업이나 일을 의미하기 때문에 이러한 일에 문제가 생길 징조입니다. 예상치 못한 일로 인해 큰 손실을 입게 될 수 있습니다.

     

     

    개한테 쫓기는 꿈

     

    믿었던 사람에게 사기나 배신을 당할 수 있으며 범죄에 이용당할 수 있으니 매사에 사람을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개가 싸우는꿈

     

    직장의 부하 또는 상사와 사이가 틀어질 징조로 감정싸움을 하게 되어 심적으로 힘든 시기를 보내게 될 수 있습니다.

     

    개짓는 소리꿈

     

    개 짓는 소리를 듣는 꿈은 자신의 명성이나 능력을 많은 사람들이 알게 되는 것으로 유명해질 수 있는 징조입니다.

     

     

    사나운개꿈

     

    진행하는 일에 장애물이 생기거나 경쟁자가 생겨 어려움을 격게 될 암시입니다. 이로 인해 결과가 좋지 않을 수 있습니다.

     

    개고기 먹는꿈

     

    집안에 불화가 생길 징조로 가족 간에 다툼이 생길 수 있으며 재산을 잃게 될 수 있습니다. 또는 건강을 잃게 될 수 있습니다.

     

    개를 발로 차버리는꿈

     

    공격적인 개를 차버린다면 위기에서 벗어나는 의미이지만 꼬리 흔들며 자신을 좋아하는 개를 차버린다면 반대로 좋은 기회가 찾아왔을 때 기회를 잃게 되는 것과 같습니다.

     

     

    동물한테 물리는꿈

     

    호랑이나 사자와 같은 맹수에게 물리는 것은 길몽으로 자신의 명예가 높아지고 권력을 얻게 됨을 의미합니다.

     

    개를 쫓아가는꿈

     

    자신이 개를 쫓아간다면 사업이 번창하고 일이 잘 풀려 많은 이득을 얻게 될 길몽입니다. 자신이 진행하던 일이나 프로젝트가 좋은 성과를 얻게 될 것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