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마귀꿈 해몽 해석하기

    까마귀꿈 해몽 풀이

     

    까치와 까마귀는 옛날 이야기에 자주 등장 할 만큼 익숙한 동물입니다. 주로 까치는 좋은 소식을 가져오는 긍정적인 이미지를 가지고 있는 반면 색이 까만 까마귀는 부정적인 이미지를 가지곤 합니다. 실제 무서운 영화나 무덤근처에서 자주 볼 수 있기 때문에 더욱 그러한데요. 새는 옛부터 멀리 소식을 전하는 개체로 해몽 풀이에서는 미리 소식을 알려주는 예지몽이나 계시로 새가 자주 등장한다고 합니다. 상황별로 까마귀꿈이 어떤 의미를 가지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죽은 까마귀 꿈

     

    죽은 새를 본다면 안 좋은 일이 생길 징조로 집안에서 보았다면 가족에게 사고가 생길 수 있습니다. 회사라면 사업이 힘든시기를 보내게 될 수 있습니다. 

     

    큰까마귀꿈

     

    가까운 사람들과의 불화를 의미합니다. 가족이나 친구들에게 오해가 생겨 다투거나 사이가 멀어질 수 있으니 주변을 잘 살펴야 하겠습니다.

     

     

    까마귀잡는꿈

     

    집안 행사 또는 좋은 자리에 반갑지 않은 손님이 찾아오는 것을 의미합니다. 불청객으로 인해 행사를 망칠 수 있으니 조심해야 겠습니다.

     

    까마귀 나오는 꿈

     

    집안에 까마귀가 있다면 집안에 우환이 드는 격으로 재물 또는 건강을 잃게 될 수 있습니다. 만약에 집에서 나온다면 안 좋은 기운이 빠져나가는 것으로 해석되어 아픈 사람이 있다면 회복하게 될 길몽입니다.

    까마귀 죽는꿈

     

    자신이 까마귀를 죽인다면 안 좋은 일이 생길 것을 방지하는 차원으로 해석되어 위기가 찾아와도 슬기롭게 해결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까마귀 우는꿈

     

    안 좋은 소식을 전하는 것으로 암시되어 예상치 못한 질병이나 사고를 당하게 될 수 있으며 주변의 좋지 못한 소식을 듣게 될 수 있습니다.  

     

    까마귀가 시체를 먹는꿈

     

    시체를 몰려들어 먹고 있다면 길몽으로 축하 할 일이 생겨 많은 사람들이 찾아오게 될 암시입니다. 또는 재산이 늘어나는 의미로 사업이 번창하여 직원이 늘어나는 의미도 가지고 있습니다.

     

     

    까마귀가 날아오는꿈

     

    자신을 향해 날아오는 것은 의외로 생각지 못한 기쁜 소식을 듣게 될 길몽입니다. 진행하던 일이 잘 해결되어 금전적 이익을 얻게 될 수 있습니다. 

     

    까마귀가 싸우는꿈

     

    서로 싸움을 하고 있다면 사업적으로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동업자 또는 조력자와 사이가 나빠져 진행하던 사업에 차질이 생길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