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전하는꿈 해몽 의미정리

    운전하는꿈 해몽 풀이

     

    편리한 운송수단이 바로 자동차입니다. 대중교통은 정해진 시간에만 운행되어 늦은 시간에는 난감할때가 있습니다. 또한 많은 사람들이 함께 이용해서 불편할때가 많은데요. 그렇다고 택시를 이용하기에는 비용이 부담이 되곤합니다. 그렇타면 운전하는꿈 해몽은 어떤 의미를 가질까요? 풀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자동차운전하는꿈

     

    해몽풀이에서 자동차는 자신이 속해 있는 단체나 회사, 가정을 의미합니다. 멋진 차를 자신이 운전해 갔다면 승진으로 인해 직급이 높아질 암시입니다.

     

    버스운전하는꿈

     

    사람들이 많이 타는 버스를 운전해 갔다면 회사나 단체에서 많은 사람을 이끌게 되는 중요한 일이나 직책을 맡게 될 수 있습니다.

     

     

    음주운전하는꿈

     

    자신의 말이나 행동의 실수로 인해 중요한 일이 틀어지고 곤욕을 치르게 될 흉몽입니다. 매사 조심해야 할 때입니다.

     

    브레이크 고장나는꿈

     

    외부적인 요인으로 인해 문제가 생기는 것을 의미합니다.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일에 장애물이 생겨 힘든 시기를 격게 될 수 있습니다.

     

     

    자동차 잃어버리는꿈

     

    맡았던 일을 끝내지 못하고 중단하게 될 수 있습니다. 또는 추진했던 일이 좋은 결과를 얻지 못하고 흐지부지 끝나 크게 실망하게 될 수 있습니다.

    자동차 도둑맞는꿈

     

    이직 또는 퇴사로 자신의 직위를 도둑 맞는것과 같이 해석됩니다. 가정에 불화가 생겨 별거를 하게될 수 있으니 주위를 잘 보살펴야 겠습니다.

     

    주차하는꿈

     

    목적지에 도착하여 안전하게 주차하였다면 맡았던 일을 무사히 잘 끝내는 것을 의미합니다. 고생끝에 낙이 올것입니다. 

     

    친구가 운전하는 꿈

     

    친구또는 다른사람이 운전대를 잡고 있는 차를 탄다면 자신이 새로운 그룹에 속하게 되거나 친구와 함께 일을 진행하게 될 수 있습니다.

     

    세차하는꿈

     

    노력하던 일이 성과를 내어 크게 기뻐할 징조입니다. 단체나 회사 사람들과 사이가 돈독해 지며 가정이 화목해질 것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