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옥가는꿈 해몽풀이 의외로 길몽이다

    감옥가는꿈 해몽풀이

     

    요즘 뉴스에서는 국정농단에 관련되 이야기로 정신없는데요. 수사중에도 계속 관련인물들이 늘어나 감옥에 수감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죄를 지으면 감옥에 간다는 정의가 아직 살아있는것 같아 뉴스보는 것이 즐거운 요즘입니다. 해몽풀이에서 감옥가는꿈은 어떤의미를 가질까요? 죄를 받는 곳이니 흉몽으로 해설 될까요? 상황별로 알아보겠습니다.

    감옥가는꿈

     

    범죄를 지어야 가는곳이지만 해몽풀이에서는 상황에 따라 자신을 힘들게 하는 것으로 부터 오히려 자신을 보호하는 곳으로 해석되기도 합니다. 

     

    갇히는꿈

     

    독방이나 감옥에서 고통스러워 한다면 오히려 반대로 현실에서는 좋은 일이 생길 징조로 명예가 높아질 것입니다.

     

     

    감옥꿈

     

    자신이 스스로 감옥에 들어가는 것은 힘든 현실이나 회사일에서 벗어나 휴식을 취하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감옥에 갇히는꿈

     

    감옥의 더러운 침대나 바닥에 누워있다면 건강이 나빠지는 암시로 자신 또는 가족의 건강이 나빠질 수 있습니다.

     

    탈출하는꿈

     

    새로운 일을 시작하거나 새로운 취미생활을 하게 될 수 있습니다. 일상에서 벗어나 다른 일을 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고문당하는꿈

     

    벌이나 고문을 당한다면 걱정하던 일이 해결되는 것으로 일이나 질병과 같은 고통스러운 일이 오히려 없어지는 것과 같이 해석됩니다.

    엘리베이커에 갇히는꿈

     

    진행하던 일이나 업무에 차질이 생겨 곤욕을 치르게 될 수 있습니다. 이로인해 자신의 평가가 저하되어 승진이 미뤄질 수 있습니다.

     

    방에 갇히는꿈

     

    믿었던 사람에게 배신당하거나 대인관계가 나빠지는 격으로 마음의 문을 닫고 힘든시기를 보내게 될 수 있습니다.

     

    집에 갇히는꿈

     

    집안에 우환이 들거나 가족간의 관계가 나빠지는 암시입니다. 서로를 이해하려는 마음과 대화가 필요할때입니다.

     

    건물에 갇히는꿈

     

    원치않은 일로 인해 속박당하게 될 암시로 업무나 다른 일로 인해 발목이 잡혀 다른 일을 못하게 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