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행기꿈 해몽풀이 기분좋은 길몽일까?

    비행기꿈

     

    다른 나라를 여행하는 것을 좋아하는 편이라서 공항에서 분주히 움직이는 사람들만 봐도 부럽고 설레이곤 합니다. 하늘을 날아서 간다는 의미에서 기차나 자동차와 같은 교통수단과는 다른 매력이 있는 것 같은데요. 하늘을 나는 기분처럼 비행기꿈 해몽풀이는 기분좋은 길몽일까요? 자세한 뜻풀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비행기 놓치는꿈

     

    자신에게 좋은 기회를 놓치거나 잃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사업이나 투자한 곳에서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지 못하고 재물을 잃게 될 수 있습니다. 

     

    낙하산타는꿈

     

    힘든일을 슬기롭게 해쳐나가거나 피해가는 것으로 걱정 고민하던 일이 해결되어 평안을 되찾게 될 것입니다.

     

    비행기를타는꿈

     

    단체나 모임 또는 회사에 일원이 되는 것으로 새로운 모임을 가지게 되거나 이직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비행기 이륙하는 꿈

     

    성공이나 출세와 같이 직급이 상승하는 것으로 해석됩니다. 승진이나 합격으로 원하던 자리를 얻게 될 것입니다.

     

    비행기 추락꿈

     

    검은 연기를 내며 추락한다면 안좋은 일이 생길 불길한 징조입니다. 예상하지 못한 사고나 사건 또는 질병으로 인해 곤욕을 치르게 될 수 있습니다.

     

    비행기보는꿈

     

    모양을 만들거나 정렬하며 날아가는 것을 본다면 현재 진행하는 일이 순탄하게 잘 풀리는 것을 의미합니다. 정신없던 상황이 잘 정리될 수 있습니다.

     

     

    하늘을 어지럽게 날고 있는 비행기보는꿈

     

    복잡하고 골치아픈 일이 생길 징조입니다. 하는 일마다 문제가 생겨 곤욕을 치르게 될 수 있으며 인간관계가 나빠질 수 있습니다.

    비행기 못타는 꿈

     

    오랫동안 준비해왔던 일에 문제 또는 장애물이 생겨 좋지않은 결과를 가져오게 될 흉몽입니다. 크게 실망하게 될 수 있습니다.

     

    비행기에서 높은사람을 만나는꿈

     

    명예나 높은 권력자나 큰 기관의 도움을 받게되거나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아 큰 회사에 스카우트 제의를 받게 될 수 있습니다.

     

    비행기운전하는꿈

     

    자신이 소속된 단체에서 중요한 역할을 맡게 되거나 대표자가 될 암시입니다. 자신의 단체를 이끌고 가게 될 징조입니다.

     

    친구, 배우자과 함께 비행기타는꿈

     

    친구 또는 배우자와 함께 진행하는 일이나 사업을 하게 될 징조입니다. 순탄하게 비행할 수 록 사업도 순탄하고 번창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