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꿈 해몽풀이 맑을수록 좋을까?

    날씨꿈 확인

     

    하루가 다르게 기온이 올라가면서 봄이 오는 것을 느끼게되는 요즘입니다. 봄비가 내리면서 가뭄도 조금 해소되었다는 뉴스를 보았는데요. 맑은 날씨가 기분을 좋게하지만 비도오고 눈도오고 바람도 불어야 적당한 균형을 이룰수 있는것 같습니다. 꿈에서 이러한 환경의 변화는 어떤 의미가 있을까요? 날씨꿈 해몽풀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날씨꿈

     

    날씨에 따라 자신의 주변상황 혹은 자신의 마음가짐을 의미하여 변덕스러운 날씨일 수록 주변상황이 어수선하고 근심 걱정거리가 많아지는 것을 뜻합니다.

     

    눈오는꿈

     

    눈오는 풍경이 아름답다면 현재 자신이 진행하는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어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게 될 길몽입니다.

     

     

    바람부는꿈

     

    기쁜 소식을 전해오는 것으로 원하는 일이 이뤄지며 새로운 인연을 만나게 될 수 있습니다.

     

    태풍꿈

     

    몸을 가눌수 없는 태풍이 자신이 해결하지 못하는 힘든 일이 생길 징조로 실패, 사고, 질병과 같은 안좋은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안개꿈

     

    시아를 가리는 안개는 자신의 건강에 이상이 생기고 삶의 방향을 잃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번개치는꿈

     

    자신의 능력을 인정 받게 될 기회가 생길 수 있으며 명예, 직급이 높아지는 것을 암시합니다. 합격이나 승진으로 크게 기뻐 할 수 있습니다.

    비오는꿈

     

    비가오거나 비를 맞는것은 하는 일이 활기를 띠고 잘풀리게 될 길몽입니다.

     

    맑은 날씨에 비오는꿈

     

    해가 떠있는데도 비가온다면 가족이나 연인간에 문제가 생겨 관계나 나빠지는 것으로 해석됩니다.

     

    무지개꿈

     

    예쁜 무지개를 본다면 누군가의 도움을 받게 되는 것으로 해석됩니다. 이로인해 금전적 이익을 얻게 될 수 있습니다.

     

    더운꿈

     

    뜨거운 햇빛으로 인해 더운것은 지나친 관심, 관섭을 받게 되거나 자신이 하는 일에 문제가 생기는 것을 의미합니다.

     

    햇빛이 좋은 꿈

     

    따스한 햇살을 받는다면 권력이나 직위가 높은 사람에게 도움을 받게 되거나 혹은 그러한 사람을 만나게 되는 것으로 해석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