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끼강아지꿈 해몽풀이 알아보자

    새끼강아지꿈 해몽풀이 확인

     

    사람과 가장 친근한 동물하면 생각나는 것이 바로 개입니다. 2018년 올해도 정유년 개띠해이기도 합니다. 지능이 높은 동물은 아니지만 인간과의 깊은 유대감으로 인해 사람의 말을 잘 알아들어서 똑똑하다는 이미지가 있기도 합니다. 귀여운 새끼강아지꿈 해몽풀이는 좋은 의미의 길몽일까요? 아니면 불운을 미리 알려주는 흉몽일까요?

    새끼강아지 안는꿈

     

    기혼여성이라면 건강한 아이를 임신하게 될 태몽의 의미가 있습니다. 남성이나 미혼이라면 재물이 늘어날 것입니다.

     

    강아지새끼낳는꿈

     

    가정이 화목하고 좋은 소식을 듣게 되는 것으로 결혼이나 임신으로 가족이 늘어날수 있습니다.

     

     

    새끼강아지들꿈

     

    집안에 새끼들이 많이 있을 수록 재물운이 상승하는 의미로 집안이 풍족해지고 사업이 번창하게 될 암시입니다.

     

    새끼강아지 키우는꿈

     

    자신을 도와주는 사람을 만나게 되거나 누군가를 도와주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좋은 관계가 나중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새끼강아지나오는꿈

     

    자신의 집에서 나오거나 품안에서 나온다면 좋은 기회가 빠져 나가는 것과 같습니다. 아끼는 물건을 잃어버리거나 재물을 잃게 될 것입니다.

     

     

    흰강아지꿈

     

    좋은 인연을 의미하여 싱글이라면 자신과 잘 맞는 좋은 짝을 만나게 될 수 있으며 결혼운이 상승하여 양가 부모님을 만나게 될 것입니다.

    검은강아지꿈

     

    가까운 지인이나 친구, 직장동료와의 관계가 나빠질 징조입니다. 편하다는 이유로 너무 지나친 행동을 삼가해야 할 것입니다.

     

    강아지 발톱빠지는꿈

     

    잘 진행되던 일에 문제가 생기는 흉몽으로 예상치 못한 사건이나 사고로 곤욕을 치르게 될 암시입니다.

     

     

    새끼강아지가 죽는꿈

     

    계획하던 일이나 추진하던 일이 결과를 얻지 못하고 장애물이나 방해꾼이 생겨 중단되거나 힘든 상황에 처할 수 있습니다.

     

    어미강아지와 새끼강아지가 함께 있는꿈

     

    가족간의 관계가 좋아지는 길몽으로 사이가 나빴다면 화해를 하게 될 것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