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궁합보기 커플이라면 확인!

    무료궁합보기

     

    얼마전에 이승기 주연으로 개봉했던 영화 궁합 다들 보셨나요? 사주명리학을 이용하여 서로의 합을 알아보는 방법으로 과학적인 근거는 부족하지만 옛부터 많은 사람들이 믿어오고 있는 방법입니다. 예전에는 남녀가 서로를 알아가는 연애라는 과정이 없었기 때문에 더욱 더 이러한 방법을 믿지 않았을까요? 현재에 와서는 결혼 당사자보다 양가부모님들이 집안의 대소사를 위해 알아보거나 젊은 연인들이 재미삼아 찾아보기도 합니다. 그럼 간단하게 무료궁합보기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금융사이트인 신한은행 홈페이지에서 하단에 생활서비스를 선택해주세요. 갑자기 왠 은행사이트라고 생각하실텐데요. 금융업무만이 아닌 다양한 사람들의 편의를 위해 건강, 리빙, 여행과 같은 유용한 정보를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생활서비스에서 마지막 운세사주를 보시면 각종 관련 정보를 찾아 볼 수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애정코너에서 저희가 궁금해하는 부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외에도 재미난 정보들을 제공해주고 있기때문에 편리합니다.

     

    커플인 분들은 현재 만나고 있는 이성의 이름과 생년월일 및 태어난 시간을 입력하시면 되고 싱글인분들은 좋아하는 사람과의 나의 합을 알아보면 좋을것 같네요. 결과가 좋다면 우리 잘어울린데~ 하면서 먼저 다가가 볼 수도 있겠지요.

     

     

    저는 상대방 이름에 현재 함께 살고있는 신랑의 정보를 입력해 보았습니다. 맨날 의견이 안맞아서 투닥투닥 거리는데도 결과는 좋게 나오네요. 연인지수는 80점인데 친구지수는 88점이 나왔습니다. 그냥 친구사이였다면 좀 덜 싸웠을지도 모르겠습니다.

     

    친구나 직장동료와 같이 사람간의 관계마다 합이 다르듯이 연인간의 합도 다릅니다. 간단한 방법으로 이모든 것을 알아볼 수 있는 무료궁합보기를 통해 상대방과의 나의 합을 확인해보세요. 결과가 좋지않다고 낙담해 하진 마세요. 정해진 답은 없습니다. 답은 자신이 찾아가는 것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