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교차로신문그대로보기

    대전교차로신문그대로보기

    인터넷이나 스마트폰이 발달 되기전에는 신문으로 정보를 확인하곤 했었는데요. 그중에서도 교차로는 구인구직부터 부동산정보까지 알 수 있고 길거리에 배치되어 있어 무료로 언제 어디든 볼 수 있었습니다. 지금은 길거리에서 보기 힘들어져 아쉬운 분들을 위해 대전교차로신문그대로보기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대전교차로닷컴 사이트에서 확인이 가능한데요. 각 지역별로 보고싶으신 분들은 교차로신문 홈페이지에서 지역을 선택하셔도 간단하게 볼 수 있습니다. 글자 링크를 클릭하면 바로가기가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홈페이지 하단에 노란색으로 표시한 부분을 선택하시면 자세한 내용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그 외 상단에 메뉴를 통해 원하는 정보를 바로 찾아 볼 수있으며 각 종 지역 뉴스에서 부터 맛집소개까지 재미로 읽을 거리도 많습니다.

     

    그림을 선택하면 위와 같이 대전교차로신문그대로보기가 가능하며 빨간색네모안에 목록에 원하는 정보를 선택하면 바로 볼 수 있기때문에 편리합니다. 마우스를 클릭하면 다음 페이지로 넘어갑니다.

     

     

    글자가 너무 작아 읽기 불편한분들은 돋보기 모양을 클릭하시면 확대되어 크게 볼 수 있으니 이용해 보시는걸 추천드리며 날짜를 선택하면 원하는 날짜의 신문도 볼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대전교차로신문그대로보기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모바일에서도 보실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