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가스요금조회 방법 확인

    도시가스요금조회 방법 확인

    요즘 날씨 엄청 추우시죠? 한파가 계속되면서 예전보다 난방을 많이 사용하게 되는데요. 하지만 그로 인한 공과금이 걱정되기도 합니다. 저는 최대한 아껴보려고 옷을 하나 더 껴입고 수면양말까지 신고 있는데요. 저처럼 난방비가 걱정되는 분들을 위해 도시가스요금조회 방법에 대해 확인해 보겠습니다.

     

    먼저 거주하고 있는 지역의 담당 도시가스 회사를 알아야 하는데요. 아래링크를 클릭하면 자세한 방법이 나와있으니 참고해주세요.

     

    http://rubilliac.tistory.com/678  - 도시가스 고객센터 지역별 번호 찾기

     

     

    도시가스협회 홈페이지에서 고객센터찾기를 통해 간단하게 거주지역의 담당 회사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수도권만 해도 7개 회사가 있고 전국으로 하면 34개의 회사가 있는데요. 아래 이미지를 통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지도를 통해 선택도 가능합니다. 부산, 울산, 대구, 제주도는 도시가스 회사가 한곳 뿐이라 지역구를 검색할 필요없이 해당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요금조회를 하면 되겠네요.

     

     

    제가 거주하고 경기도 남양주시로 지역을 검색해 보니 예스코라는 회사가 담당이더군요. 예스코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세요. 하단에 간편요금조회에서 납입자번호를 입력하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사이트에 따라 회원가입후 로그인이 필요하니 참고부탁드립니다.

     

    납입자번호는 위에 이미지처럼 공지서 우편물에서 확인가능한데요. 이사와서 공과금 공지서가 없으신 분들은 해당 사이트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해 주시면 됩니다.

     

     

    ARS로 도시가스요금조회 방법은 1544-3131로 전화해서 요금조회 선택후 납입자번호를 입력하면 간단하게 확인이 합니다. 또한 사이트에서 미납요금 확인 및 카드납부, 자동이체 신청등 다양한 업무를 처리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