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만나는 꿈 해몽풀이

    연예인 만나는 꿈 해몽풀이

    평소 좋아하던 배우나 유명인을 만나는건 생각만으로도 설레이고 기분좋은 일인데요. 연예인 만나는 꿈 해몽풀이는 상황에 따라 다르게 해석되기 때문에 무엇을 했는지 또 그때 기분이 어떠했는지에 따라서도 결과가 바뀔수 있습니다. 자세하게 상황별 풀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무대위의 남자

     

    연예인 보는 꿈

     

    사회적으로 유명한 역사적 인물을 보는 것은 길몽으로 본인의 명예가 높아지고 그로인해 금전적 이익이 있을 암시입니다. 

     

    연예인과 사진찍는 꿈

     

    학교나 직장등 본인이 속한 단체에서 인기가 많아질 것을 암시합니다.

    유명인과 대화하는 꿈

     

    자신의 재능을 많은 사람들 앞에서 선보일 기회가 생길 암시입니다.

     

    연예인과 같이 식사하는 꿈

     

    결혼식등 집안에 축하할 자리가 생기고 거기에 초대 받게 될 암시입니다.

     

    연예인이 집에오는 꿈

     

    승진 또는 시험에 합격하여 직급의 변화가 생기고 그로인한 막중한 일을 맡게됩니다.

    연예인이 옷을 벗는 꿈

     

    노출정도가 심할수록 자신의 실수나 약점을 다른사람이 알게 되어 곤경에 빠질 수있습니다.

     

    인기있는 여자

     

    연예인과 키스하는 꿈

     

    주변사람들과 트러블이 생겨 사이가 나빠지고 구설수에 오르는등 비평을 받게 될 징조입니다.  

     

    연예인 죽는꿈

     

    죽음이 슬플수록 진행하던 일이 잘 풀리고 사업이 번창하여 큰 수익을 낼 암시입니다.

     

    유명인 또는 연예인 만나는 꿈

     

    사업하는 분은 동업자를 만나는등 좋은인연을 만나 도움을 받게 될 징조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