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마뱀 꿈 해몽풀이

    도마뱀 꿈 해몽풀이

    파충류를 좋아해서 애완동물로 키우는 분들도 계시지만 저는 딱히 좋아하지는 않는데요. 해몽에서는 지혜, 재물, 성적욕구를 뜻하기도 하는 동물로 상황에 따라 도마뱀 꿈 해몽풀이가 다르기 때문에 아래에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도마뱀나오는꿈

     

    집에서 나오는걸 보았다면 집안에 우환이 생길 징조로 가족들 건강에 유의해야 하며 반대로 집으로 들어가는 것은 재물운이 상승하여 큰 돈을 벌게 될 암시입니다. 

    도마뱀에게 공격당하는꿈

     

    물리거나 위협을 받는것은 크기가 클 수록 길몽으로 행운을 가져다 준다는 의미가 있어 기혼자라면 아들을 낳을 태몽입니다.  

     

    도마뱀이 혀를 낼름거리는 꿈

     

    혀를 낼름거리며 나를 노려보고 있다면 노력하던일이 성과없이 끝나 실망을 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또는 일을 망칠 수 있으니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도마뱀을 죽이는 꿈

     

    완전히 죽이는 것은 진행하던 일이 좋은결실을 맺어 기뻐할 뜻이지만 죽이려는 도마뱀이 꼬리를 짜르고 도망갔다면 자식 또는 동생등 아랫사람에게 병이 생길 징조입니다.  

    수 많은 도마뱀을 보는 꿈

     

    내 주변으로 여러마리가 우글우글 되는 것은 본인이 소속된 직장 또는 단체에서 능력을 과시할 기회가 올 암시입니다. 

     

    도마뱀을 피해 도망가는 꿈

     

    주변사람들과 오해가 생겨 관계가 틀어지고 사사로운 시비가 생길 수 있습니다. 업무적으로는 하고싶지않은 일을 억지로 떠안게 되어 불편할 수 있습니다.

     

     

    큰 도마뱀을 보는꿈

     

    인생에 중요한 조력자를 만나는 것으로 사업가는 동업자를 만나고 미혼자는 미래의 신부, 신랑을 만나게 될 암시입니다. 좋은 인연이 있을 수 있으니 주변을 잘 살펴보세요. 

     

    도마뱀이 싸우는 꿈 해몽풀이

     

    두마리가 치열하게 싸우고 있는걸 보는것은 사업이 잘되지않아 크게손해를 볼 보게 될 것으로 무리한 확장이나 투자는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